[중대장] 너네 긴장 타라. 부계정 감사 시스템 만들었다.

in #joongdaejang5 years ago


애들아 그래도 내가 중대장인데 솔직히 출처 매번 귀찮아서 못 가져오겠네. 김일병 중대장 대문 하나 안 그려오나.

중대장은 오늘 너희에게 실망했다

반말로 하라는 의견이 있어서. 이 본 중대장이 바로 소원수리했다. 관심사병이 생기면 안되긋재.

너그들 말이야. 긴장 타야겠어야. 난 공익이지만 내 친구는 병특이야. 프로그래머.

내 얘기듣더니 빡쳤는지 부계정 감사 시스템을 아예 만들어버렸네? 이 감사가 고맙다 할때 감사가 아니야. 지금건 아주 간단한거라던데 송금주소로 찾는 기능만 있다고. 별거 아니라고 누구나 쉽게 만든다던데 내눈엔 참 신기하네. 돈받고 팔아도 되겠어. 알잖아 군대에선 USB하나에 100만원 넘는거. 아니다 95만원이던가. 지들도 양심은 있었는지 5만원 빼줬네ㅋㅋ

본 중대장이 성능 테스트를 한번 해봤어.

스팀잇 오래 전부터 한 사람들은 알낀데 스마트 거시기.

끝까지 우겼던 뭐 그런 일이 있었어.

내가 사실 그 사람들이랑 친하게 지냈던 건 아니라 솔직히 큰 관심은 없었는데 워낙 큰 일이라 기억은 하고 있지.

그래서 한번 검색해봤어.

myupbit: 1984ce37-7e2e-41d0-92b8-fefbcfa12006
['hea....', 'illa....', 'smart...', 'with....']

중대장 이 와중에도 프라이버시 존중해서 모자이크 처리해줬는데 알만한 사람들은 다 누군지 알거야.

이 시스템이 말이야. 아이디 하나를 넣으면 이렇게 특정 계좌로 송금한 아이디들 리스트가 계좌번호랑 쫙 나와. 겁나재?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몇개 해보니 가관이더라ㅋㅋㅋ

가슴이 막 벌렁벌렁하지?

넘 걱정 마라.

누가 좋은 짤 주셨는데

내 귀찮아서 대사도 안 고칠께. 뭔 말하려는 지 알그야 느그들이.

마음만 먹으면 싸그리 잡을 수 있는데 말이지. 긴장 타지 말라고ㅎㅎ

원칙이 있어야지. 충성심이 나올거 아니가. 충!성!

어뷰징에 활용된 부계정만 잡을 거니 넘 걱정들 마라

이 중대장도 말이야. 다 이해한다. 셀봇이든 지네들끼리 해처먹든 어차피 뭐가 옳고 그른지 사실 중대장도 잘 모른다 그 부분에 있어선 말이지.

그런데 예를들어 짱짱맨 10번 타내자고 부계정 열개 파고 이런걸 참 모양새 안좋지 않냐? 내가 이야기 했지? 짱짱맨 어뷰저 리포트는 포기했어야. 이미 알려준 계정 또 보팅했던데 알려준들 뭐하나. 솔직히 김 팍새서 말이지 이 일 아예 접을라고 했어. 사실 난 마음 접었는데 친구한테 연락이 와서 다시 한번 포스팅 해보는거야 내가. 경고 차원에서.

특히 중대장이 정말 싫어하는게 있어. 부계정이면서 부계정 아닌 척 하는 것들. 요론 놈들이 중대장 눈에 딱 보여 지금도. 워낙 글이 없으니까 그냥 보이네. 그냥 서로 보팅만 하면 중대장도 그리 열은 안 받을낀데 서로 모르는척 대화를 주고 받네?ㅋㅋㅋㅋ 아놔.... 계좌공유하면 최소 친구내지 가족내진 본인 부계정인건데. 중대장이 열이 나겠어 안나겠어?

요새 보클 보클 거리는 놈들 중에서도 한두놈이 아니야.

더 웃긴건 말이다. 너네들 눈에도 안보이진 않을텐데. 스파 좀 있다고 오히려 아부들하고 그러네들? 이럴때 보면 여긴 희망없다ㅋㅋㅋ

내가 공포심 조장할까봐 딱히 뭐 잡을지 안잡을지도 모르겠으니까 넘 걱정하지들 말고ㅋㅋㅋ 앞으로 잘해 앞으로. 반성도 해보면서 주말 보내그라이ㅋㅋㅋㅋ 오늘 점심은 뭘 먹을까나ㅋㅋㅋ

중대장은 오늘 너희에게 실망했다

Sort:  


https://cdn.steemitimages.com/DQmbgVVzNGiM5f53hELEn1Jjvq8uL4N7ga4M2jaRb6WSo9w/ww.png

b1.jpg

https://cdn.steemitimages.com/DQmaqkYZcpVeuDyrgVkucQVonpHzo82DsW9wcC8u9UdrX8V/b1.jpg

pu.jpg

https://cdn.steemitimages.com/DQmWpbT5Mhg2NwXqmLXa4EdWnwZzniQS23yAnAD3ts1ktsV/pu.jpg

ㅅ3.jpg

https://cdn.steemitimages.com/DQmcoHnyGY9ARnzfspUjStGjvNKTqGSYv3ri8Vw8yMopn4f/%E3%85%853.jpg

기대되네요. 간만에 활기가 도네요ㅋㅋ
QmQKwkXvP49pEzNGjxu33ypAUoP5rcSd4PZ7cM7WSmeeXD.jpeg

리스팀 감사. 충성!

뭔지는 잘 모르지만~! 암튼 충성~!!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응원합니다 ㅋㅋㅋ 스파없다해서 임대하려고 보니까 누가 벌써 해놨네요. 그것도 1000스파나 ㄷㄷ

감사합니다. 임대해준 사람 어떻게 조회하죠? 예전에 알았는데 사실 저도 스팀잇 다시 오랜만에 하는거라ㅠㅠ


저는 steemd에서 확인하고 있습니다

캄사합니다! 그리고보니 압둘라 이분은 뉴비들에게 무시무시한 보팅을 일삼던 분 아니신가요ㅋㅋ 역시 통도 크시네요.

아니 갑자기 스파가 왜이리 늘어난거야? 오늘 너무 스무스하다 싶더니? 1000이나 누가 임대를 해줬나 보네? 임대해준 사람 어서 보고 해라. 감사해버리게ㅎㅎ

고맙습니다. 그런데 지나치게 많은 것 같습니다. 설마 1000이나 있어야 글 써지나? 그런거 아님 딱 필요한만큼만 주세요. 기본스파로도 글 어느정도는 써졌던 것 같습니다.

팔로워들 보팅이나 한번씩 해주고 밥먹어야겠네마.

중대장님! 충성충성충성!

그냥 다 까버리면 안되겠슴까!

친구가 프로그램 주면서 막 쓰지 않는 조건으로 줘서 좀 어렵겠습니다. 까버리는건 동의받고 까기로 했습니다. 저혼자 충동적으로 판단하고 싶진 않으니. 주소가 같다고 다 부계정은 아닌 부분이 있다고 신신당부하더군요. 그나저나 전 진짜 점심 먹으러 나가봐야하지 말입니다ㅠㅠ

즐거운 주말 되십쇼. 저 고추참치 많이 좋아하지 말입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5
BTC 65090.19
ETH 3379.11
USDT 1.00
SBD 4.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