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북이오 두번째 풀다운보팅. 조금전 사과나 해명 언보팅 없이 논점일탈 댓글만 달고감.

in #joongdaejang6 years ago (edited)

@joongdaejang이 작성한 글 → 중대장 질문 하나 하자 - 보팅봇

그런데 요새는 보팅이라도 받으려고 다들 오히려 리스팀하고 굽신굽신하는거 같네. 이게 요즘 분위기인거가?

솔직히 저렇게 인위적으로 올리면 참 없어 보이긴 하던데. 간지가 안난다 이말이야.


이에 대한 답변

리스팀이 굽신굽신거린다? 최소한 제가 읽은 것에 대한 보상의 증거입니다. Proof of Reading, 읽은 것에 대한 증명을 위해 리스팀과 댓글로 명성도가 낮은 사람, 스팀 파워가 작은 사람에게도 저의 보팅 파워를 나눠주기 위하여 한 것인데 그런식으로 표현하지마세요. joeypark 셀프 보팅 비율 약 5% 확인

※ 참조 : 태클 예방 차원에서 @jinbtonic 님 보팅 비율이 높다고 인식할 것으로 예상되어 작성합니다. 저는 @jinbtonic 님을 한 번도 만난 적이 없고 작품이 너무 좋아서 이렇게 지원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스팀 생태계에 높게 기여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보팅봇


이에 대한 답변

재단에서 Fiat money로 환전하기 위한 서비스의 일종으로 저도 스팀에 마케팅 비용으로 수 만원, 수십 만원 씩 투자하고 있습니다.

유독 한국 커뮤니티만 보팅봇에 불만이 있네요.

해외 커뮤니티 글을 보시면 $300 찍은게 수두룩합니다.

이게 스팀 블록체인 네트워크에서 용납이 안 되면 네드랑 스팀 재단에서 제재를 했겠지요. 그런데, 본인들이 운영하는 걸요?

저는 스팀의 미래를 보고 최소한 한 달에 수십 만원씩 스팀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보팅봇을 사용한다고 해서 달러 순자산 가치가 무조건 증가하지 않습니다.


표현을 다듬어서 표현했다면 아쉬움이 남네요...

Sort:  

다른 글에 댓글 단대로 joeypark님께 사과드립니다.
수정 완료했습니다. 이글에도 댓글을 달 필요가 있을것 같아 추가로 남깁니다. 조이팍님도 이 댓글의 표현 순화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나친 표현 쓰셨던 부분도 저희가 먼저 잘못했으니 할말도 없고 거듭 죄송합니다.

그래도 정말 저희는 배아파한 적 없었고 보팅봇 쓰는 것이 요샌 괜찮은지 물었던 글에 하필 예제로 썼을 뿐이었습니다. 그리고 스팀에 미래를 보고 투자하셨으니 처음에 막 손실본거 강조하신 것도 시세가 오를땐 보팅봇을 쓰고도 돈을 번적도 있었을 것이고 그런적이 없다 할지라도 본인이 투자하셨고 마케팅 비용 생각하시면 순자산가치 손실을 내세우는 것은 사실 앞뒤가 안맞는 표현이었을 겁니다.

그럼 거듭 죄송하단 말씀드리고 앞으로도 스팀잇에서 좋은 홍보활동 이어나가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충성!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009.23
ETH 3063.14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