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사진올리기 첫 테스트

in #job6 years ago (edited)

스팀잇을 2018년 2월에 개설하고 글 하나 쓰고,  4개월만에 처음으로 글을 쓰게되네요. 

아직도 낯설고 메뉴도 눈에 안익네요.  뭐  하다보면 알게되겠지요..

일단 하면서 터특해야겠지요...


사진올리기 테스트


우선 사진 올리기. 이거 부터 어렵네요..

다른 사이트에 올리고 링크 거는 방법이 많이 나오네요...

그런거 말고는 없을까..궁리궁리



우측 상단의 Rwa HTML 이란곳을 눌러봅니다. 

HTML 이 나오네요... 골치 아프죠..모른거니까 건드리지 말고..

하단을 한번 살펴봅니다.

이미지를 추가 하려면 직접 업로드 하세요 라는 표시가 있네요.  사진 한장을 업로드 해봅니다



주소가 생기네요.. 오호..왠지 올라간거 같기도 하고..

일단 https 부터 끝쪽의 jpg 까지 복사합니다


그리고 우측 상단 Raw HTML 를 눌러서 에디터로 다시 돌아갑니다

그림아이콘을 누르고 위의 주소를 복사합니다. 클릭 

일단은 사진이 보이는데..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일단 글을 다 쓴듯 하니 업로그를 해야겠는데..

헐...

완료 버튼이 보이질 않네요..

이건 또 모죠

태그를 넣지 않아서 그런가 ?

그러네요 

태그를 넣어야 글쓰기 버튼이 활성화가 됩니다

휴~

잘 된건지 모르겠네요

일단 글쓰기 버튼을 클릭 하도록 할께요


네트워크 에러 메시지가 처음에는 나왔네요.. ㅜㅜ

왜 이렇게 속도가 느리지 ?

사진때문에 그러나...

두번째로 다시 누르니 휙 하고 올라가네요...

제눈에는 사진이 정상적으로 보이는데...

성공한듯 .... 

전 이방법이 좋은듯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0
BTC 67773.95
ETH 3733.37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