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잡설) 짜증납니다!!!!View the full contextView the direct parentvirus707 (78)in #jjm • 7 years ago 인간 전사로 15까지가는데 대부분의 시간을 보냈고 하루만에 호드 흑마로 11찍었네요 폐광은 가보지도 못하고 ㅠㅠ
ㅎㅎㅎ.. 정말 시간가는줄 모르고 지낼 수 있긴 하군요 ㅋㅋ.. 역시.. 게임은 재미있어야해..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