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어나더라이프, 넷플릭스 밀땅 오리지널시리즈의 정수.!

in #jjm5 years ago (edited)

1 시작하기 전에

우리는 영화/드라마를 보는 새로운 플랫폼을 만나고 있습니다.

그것은 다름아닌 '넷플릭스'죠

넷플릭스는 막대한 자본의 힘을 가지고 단순히 기존에 만들어진 영상컨텐츠의 다시보기를 넘어서

자신만의 컨텐츠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그 컨텐츠들은 자신들이 가지는 고유의 개성들이 받아들여지는 방식으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글로벌한 곳에서 만들어진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는 기존의 tv/ 영화사들을 상대로 전쟁을 벌이고 있고 현재까지 선전하고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최신 넷플릭스 작품인 어나더라이프도 이러한 성격을 담은 미드, ....아니 넷플릭스 씨리즈 입니다.

2 어나 더 라이프의 시공간 배경

어나더라이프는 조금 미래의 이야기입니다. 지구 그리고 미국에서는 대홍수가 있었고 어느정도 자연환경이 변화한것으로 보입니다. 과학기술은 발달을 해서 우주개척이 가능할 정도입니다. AI도 인간이상의 지능을 발휘하고있습니다.(에어리언, 프로메테우스를 차용한것으로 보임)

크게 두 공간에서 이야기가 진행되는데 하나는 살바레라는 우주선이고 한군데는 지구입니다.

지구에서는 갑자기 출현한 외계물질과 대화를 하려는 남편이 있고

우주에서는 외계물질이 발사된 장소로 탐사를 가는 부인이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이 드라마는 부부드라마입니다...젠장!

3 어나더 라이프는 우주 막장 드라마입니다.

일단 지구를 구하기 위한 사명감을 가진 선원들이 뭔가 다 이상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진행자체도 막장입니다.

막장을 나열해보자면, 부사관은 죽을려고 발악을 합니다. 그리고 쿠를 일으키다가 주인공에게 뒈집니다.
(이드라마에서 주인공에게 대들면 다 뒈집니다!..반성해도 뒈집니다!)
그리고 여주는 AI와 사랑에 빠지고 심지어 AI는 남자인데 출산을 합니다.... 이런 막장중 최고는 선원중에서 3P를 즐기고 임신을 하며 누가 아빠인지 모름....

보는 동안 아 이 막장 스페이스 오딧세이를.....왜 보고 있지? 라는 생각이들었습니다.

왜 보고 있을까...

왜....

답은 재미있기때문이겠죠

매 에피마다 끝날때 떡밥을 던지는데 이게 중독성이 장난이 아닙니다

'기묘한 이야기'는 너무 재미있어서 한편 한편 볼때마다 아쉬운데

이건 그런게 없습니다.

그래서 몰아서 보게 됩니다.

보는 시간이 아깝다...라는 것보단 재미있고 에피소드를 볼때마다 너무 아깝다 라고 느껴지지도 않습니다.

그래서 계속 보게됩니다..

4 다시 배우들

주연 여배우의 카리스마가 장난이 아닙니다.

보는 동안에 표정이나 제압하는 액션연기가 단연 1등감입니다.

강한 여성이 가지는 다양한 표정이 섹시하고 매력적입니다.

그래서 이 여배우가 하드캐리하는 걸 보는 재미로 보게 됩니다.

다른 배우들은....그냥...들러리....

5 그래서 보라는건가!

이래 저래

막장 스페이스 오딧세이가 보고 싶다면 한번 보세요..

6 국뽕이 넘칩니다

일단 미국이 외계인 침입에 제일 경계하는 나라가 러시아와 통일한국으로 나옵니다.(통일한국!!!)

그리고 남주가 퀴즈대결을 하는데 그 게임이 한국어로 나옵니다.(한국개발사가 만든듯)

또 김치에 대한 찬양 대사가 있습니다. 한번먹기 힘든데 먹으면 최고다 라는 식으로.....

그렇습니다 ..최근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영화에는 한국이 꼭 나옵니다....

국뽕이 넘치네요~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Sort:  

국뽕미드이군요 ㅎㅎㅎ

쬐끔 ㅋ 통일한국에서는 한사발이었습니다

요즘 넷플릭스 들어가면 바로 뜨던데 일타삼피!!! 라니 꼭 봐야겠네요 ㅎㅎ

기묘한이야기를기대하고보면 욕하실수도ㅋ

ㅋㅋㅋㅋ간만에 완전 웃었네요. ^^ 이런 막장~! ㅎㅎ

ㅋ 우주막장입니다

재미있어 보입니다 :)

묘하게 중독성이있고 떡밥투척이 훌룡해요
저도 모르게 시즌2를 기다리고있습니다

역시 드라마는 막장이 진리죠

카페베네로고도ㅋ

우주 막장 드라마? ㅋㅋㅋㅋ 막장 드라마는 재밌죠!

끝날듯 끝나지않으면서 떡밥투척실력은 인정합니다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막장 스페이스 오딧세이... 재미있는 표현입니다.^^

우주선원들의 각각이 가지는 특징을 보면 진짜 이보다더한막장은없습니다

작가가 한국 막장드라마에서 영감을 받은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 그런느낌이 들긴해요 대사들이 주옥같아요

" 이건 너답지 않아 ", "나다운게 뭔데?" 같은 대사 등장하나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여주는 AI와 사랑에 빠지고 심지어 AI는 남자인데 출산을 합니다.

심하게 막장이기는 하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112.50
ETH 3174.4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