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th JJM BLAST, Beyond the Limits!!!가 곧 시작됩니다.

in #jjm5 years ago

시간이 참 빠르네요

벌써 네번째 JJM BLAST, Beyond the Limits !! 입니다.

네번째는 골드리그로 진행이 될 것입니다.

골드리그는 플레이어보다는 왓쳐가 더 많을 것을 보입니다.

이번 리그에 대해서 다양한 의견을 받습니다

경기 시간, 오전/오후

경기 일자, 이번주 일요일/토요일 다음주 토요일/일요일

같은 사안부터

원하는 리그를 받습니다.

다양한 의견 댓글 부탁드려요!

제~발

Sort:  

시간은 토요일 밤이나 일요일 밤이면 정말 좋겠고

리그는 많은 사람들을 애 태울수 있는 노비스 리그로 하면 잼날것 같아요~

KR에서는 소통이 잘 되고 있으니..
외국인 플레이어들의 의견을 들어보는게 좋을 것 같긴합니다
아 그리고 많은 상금을 걸지 않더라도
주기적으로 JJM 토너먼트를 여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일요일 밤 12시!!!! 원합니다.

아이들이 자는 시간 ㅎㅎㅎ

전 일요일 밤 10시~11시 한표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10시 반대 ㅋㅋㅋ 애가 잠들지 않아요 ㅋㅋㅋㅋ

하하 그러시군요
전 9시에서 10시사이에 재우네요 ^^;;

실버리그 노레전드리 정도면 더 많은 스모너 분들이 '아 실버등급이면 나도 되겠다'란 생각을 하고 jjm토너먼트를 참여를 위해 스몬을 접하신 스티미언분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거라 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950.69
ETH 3311.68
USDT 1.00
SBD 3.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