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스팀나오는 식기세척기! 구매후기!View the full contextukk (76)in #jjm • 7 years ago 오치님 스타일러도 그렇게 후회 안하는 제품이라고 하던데요! ㅋㅋ
저는 양복hater라서 ㅠㅠ
꼭 그거 아니더라도 엄청 잘 쓰인데요! 참말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