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스팀이 시세를 받고 있네요.View the full contextnaha (78)in #jjm • 7 years ago 오~~ 200원을 넘었군요. ^^ 500원만 가줘도 행복할 것 같아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