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JJM 샀습니다

in #jjm6 years ago

요즘 JJM 사는 게 유행이라죠. ㅎㅎㅎㅎㅎ
많이는 아니고요,,,
12스팀 주니 500개나 주더군요.
우앙~~~ 대박!!!

사실은... 지갑에 스팀이 12개 뿐이라... ㅠㅠ
탈탈 털어서 샀습니다.
다들 아시듯,,,
업비트는 입금이 안 되고
고팍스는 매수가 힘들고.
뭐,,, 코린이가 그렇죠. ^^

그래도 500개나 생겨서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ㅎㅎㅎ

제 스팀엔진엔 SBD도 5천 개나 있습니다. 우앙~~~ 초대박!!!
그외에도 에어드랍으로 받은 JCAR이 1만개, NYANG도 1만개나 있습니다.

곧 부자가 될 것 같습니다.
음... 토큰보다 소설이 먼저 터질 것도 같지만... 암튼... ㅎㅎㅎ
기분 좋은 아침입니다.

스팀 생기는대로 JJM을 매수할 생각입니다. ㅎㅎㅎㅎㅎ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고맙습니다. ㅎㅎㅎ

만일 업비트 입금힘드시면 도와드릴 수 있어요 나하님^^
jjm 토큰 요즘 매우 인기몰이중 ㅎㅎ

ㅋㅋㅋ 이 영화가 왜 생각이 날까요!!

ㅋㅋㅋㅋㅋㅋ 튀다가 걸리기만 걸려라..

일단 싹싹 글어서 추가로 샀는데요,,, 아~~~ 더 사고 싶다. ㅎㅎㅎ

JJM 토큰이 뭐고 어디에 써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오치님이 발행한 토큰인데요, 스팀엔진에서 살 수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virus707님 글들 보시면 됩니다. ^^

짱짱맨, 예.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우~~~

저도 사야겠어요!!

계속 오르고 있어요. ㅎㅎㅎ

5천개, 만개, 만개~ 수량이 대박인데요!! 진짜 대박나세요^^

올라라 올라라 ㅎㅎㅎㅎㅎ

JJM이 KR스팀잇을 이끌고 가는듯한 느낌입니다^^~

요즘 핫한 토큰이죠.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396.80
ETH 2615.51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