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치님.
JJM과 AAA를 위해 열심히 고민하시고 구체화하시는 모습을 자주 접하니 항상 든든합니다.
화이팅입니다~
PS : 아.. 그리고.. 몇일전부터 jjm 태그 넣어도 보팅이 안 오는 거 같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오치님.
JJM과 AAA를 위해 열심히 고민하시고 구체화하시는 모습을 자주 접하니 항상 든든합니다.
화이팅입니다~
PS : 아.. 그리고.. 몇일전부터 jjm 태그 넣어도 보팅이 안 오는 거 같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보팅은 가는데 글을 안남겨요^^
라고 선댓글달고 보는데 안갔네요 ㅠ
확인해보겠습니다.
아.. 확인 감사드립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