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현재 보팅봇(오토보팅)을 사용하여 보팅을 하고 있습니다. 보팅룰의 변경III

in #jjm5 years ago

기존 보팅룰을 충실히 반영하는 보팅봇을

@jacobyu님이 만들어주셨습니다.

작업능력이나 속도 소통 모든면에서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을 하고있습니다!

보팅봇을 사용하면서 변화된 점

1

일단 max보팅이 1+45%로 46%가 되었다는 점입니다.

2

1일 1회 기준이 시간으로 변경되었습니다.
(24시간에 1회로 연속 포스팅으로 태그 사용시 한개의 게시글에만 포스팅이 됩니다.)

3

최소 보유수량을 100 JJM으로 설정했습니다.
최대 보팅율을 1%높히는 대신 최소 보유량을 만들었습니다.
0개 보유자와 소수점 이하 보유자가 있어서 필터를 하면서 추가된 설정입니다.

그리고..

추후에 메세지를 남기는 기능까지 추가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시한번 @jacobyu님에게 무한의 감사를 드립니다.
당연한거지만 이 모든 작업이 완료된 후에 @jacobyu님에게 소정의 JJM을 드릴 예정입니다.

Sort:  

수동보팅 하시느라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jacobyu님도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와~~~ 멋진 @jacobyu님 ^^

와~~~ 멋진 @jacobyu님 ^^

와우~~ 멋지시네요

드디어 발뻣고 주무시겠네요.^^

@jacobyu 님 수고 하였습니다.
날로 발전 하는 jjm 입니다.

빠르게 발전하는 JJM 굿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잘되었네요~

@jacobyu님은 짱짱개발자 ㅎㅎㅎ

그동안 수동보팅하느라 고생하셨습니다.
@jacobyu 님 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25.38
ETH 2645.15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