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스팀나오는 식기세척기! 구매후기!View the full contextjayplayco (77)in #jjm • 7 years ago 식기 세척기 정말 필요한 가전이죠. ㅠㅠ 한국에서는 음식물 분쇄기가 더 급하긴 하네요, 특히 아파트가 아니면.. 아파트는 더 필요할지도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