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려먹은거 복구를 해보자

in #jjm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yokhyok 입니다

오늘 bat을 복구했습니다. 가장 소량이었는데 걍 냅두고 있다가 거슬려서 평단 낮추고 복구 시켰네요

38% 손실로 60% 상승해야 평단을 갈 수 있는데

7배수 넣고 평단 7.7 퍼센트 상승하면 탈출하도록 하고 약 10퍼먹고 나왔네요

탈출하고나니 다른 녀석들도 계산을 해보고 싶어졌습니다.

몇개 손으로 계산하다가 귀찮아서 엑셀 작업을 했네요

파란건 입력이고, 노란건 출력입니다.
손실율 넣어주고, 현단가 넣어주면 끝

넣은건...스텔라인데 스텔라를 60% 상승 했을때 탈출하려면 5배를 더 추가하면 되는군요

젤 크게 물린 큐텀은...계산해보니..돈이 많이 필요해서 일단 포기...

이걸 한 이유는...

남들이 떡상했다길래 투자내역가서 보유코인 봤더니...-91이나 -90이나 그게 그걸로 보여서 ㅠㅠ 기분만 상하더라구요

90%일때

91%일때

그래도 엄청 큰겁니다 15.8배 넣어야 될거 14배만 넣으면 되니깐요. 물론 그사이 단가도 오른건 안비밀

아 그렇다고 몰빵 매도 하면....기다린세월이 아까우니 분할 매도하세요 ㅠㅠ

Sort:  

분할 매수 분할 매도가 정답

맞습니다 ㅎㅎ 그렇게 매도한것보다 더 가버리면...제것이 아닌거죠 ㅎㅎ

남들이 떡상했다길래 투자내역가서 보유코인 봤더니...-91이나 -90이나 그게 그걸로 보여서 ㅠㅠ 기분만 상하더라구요

토닥토닥~ 언젠가 플러스되는 날이 오겠죠!! 화이팅~

ㅋㅋㅋ사실 별로 안상했지만...ㅋㅋㅋ감사합니다

와우~ 과학적으로 즐기시는군요~

도저히 답도 안나와서 계산해봤네요 ㅋㅋ

이거 코인인가요??ㅋㅋㅋ 무슨 말인지 모르겠지만 손실이 발생했단 얘기죠,,?

코인도 주식도 다 적용가능한거죠 ㅎㅎ
전체적인손해는 없지만 저부분은 손해가 맞습니다

Congratulations on your decision to become a holder in JJM. Did you know that the daily upvote is increasing for 1% for each 1000JJM you are holding? Get a max of 46% upvote from @virus707's 450K SP which would equal holding 45,000JJM.

Hi @hyokhyok!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6.075 which ranks you at #29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5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4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4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ve built up a nice net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500.17
ETH 2654.95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