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잡설) 짜증납니다!!!!View the full contextfur2002ks (79)in #jjm • 7 years ago 와우 클래식 1주일 끊고 달렸는데 랩업이 더뎌서 쓴 글은 아닙니다..! ㅋㅋㅋㅋ 게임에 빠져~ 빠져~ 계신건가요?
그냥 추석때 잠안올때 .....좀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