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JJM 홀더들을 위한 공지 3편.. AAA SCT를 @virus707 로 임대했습니다.

in #jjm7 years ago (edited)

고생이 많으시군요. 화이팅입니다. 마음 편한 것이 장땡이지요. 이제 소화가 잘 되시겠군요.

혹시 갯수가 많지는 않으시겠지만... zzan, pal, leo 토큰도 스테이킹하시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먼지라도 없는 것보다는 있는 것이 나으니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2
BTC 60235.88
ETH 1578.52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