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JJM 홀더들을 위한 공지 3편.. AAA SCT를 @virus707 로 임대했습니다.
고생이 많으시군요. 화이팅입니다. 마음 편한 것이 장땡이지요. 이제 소화가 잘 되시겠군요.
혹시 갯수가 많지는 않으시겠지만... zzan, pal, leo 토큰도 스테이킹하시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먼지라도 없는 것보다는 있는 것이 나으니까요.
고생이 많으시군요. 화이팅입니다. 마음 편한 것이 장땡이지요. 이제 소화가 잘 되시겠군요.
혹시 갯수가 많지는 않으시겠지만... zzan, pal, leo 토큰도 스테이킹하시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먼지라도 없는 것보다는 있는 것이 나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