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에 하고싶은일- 다육이 키우기

in #jjangjjanman7 years ago

DSC07224.jpg

3월엔 무언가 새로운 일을 하고싶다

춘삼월 새로운 것을 하고 싶어지는 계절 나는 귀여운 다육이를 키워보기로 결정
무작정 다육이 식물원을 찾았다
가끔 찾던 다육이 식물원에 리톱스가 자리를 잡고 있었다.
리톱스가 정확한 이녀석들의 이름인지는 모르겠다 너무 생소한 모양의 다육이

DSC07226.jpg

흔히 볼 수 있었던 다육이들과는다르게 리톱스들은 별도의 공간에 놓여 있었다.
조그마한 녀석이 생각보다 몸값이 대단했다.

DSC07217.jpg

토끼 귀처럼 귀여운 이 녀석의 가격이 2만원? 생각보다 높은 가격이었다.

DSC07223.jpg

오백원짜리 동전보다 좀 더 큰 이녀석들의 가격은 더 비싸고

오천원짜리 리톱스 두 녀석을 구입해 사무실 양지바른 곳에 놓아 두었다.
꽃피는 3월엔 귀여움 요녀석들 키우는 즐거움으로 하루하루를 보내야겠다.
3주에 한번정도의 물을 주면 된다니 키우기도 조금은 수월해 보인다.

아침 출근마다 두 녀석에게 인사를 하며 하루를 시작해야겠다.

Sort:  

엄청 신기하게 생겼네요!! 저도 이번 주말에 꽃 시장 가서 화분 좀 사오려고요!

조그마한 녀석이라도 키워보세요....^^
저도 잘 키우지는 못하지만 봄만되면 자동으로 화분을 사게되더라구요

저도 이번 봄에는 다육이 키우기 도전해 봐야겠네요...벌써 봄이 온 것 같네요...소통하고 싶은 이웃이라서 맞팔 신청합니다. 달러 벌어서 가정,나라경제에 도움되고자 하는 dollarlove입니다.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 역시 팔로우하겠습니다..^^

저도 참 하고싶다 느끼는 다육이들 날 좀더 따뜻하재면 여러개 구매해봐야겠어요 아가들 귀엽네요~

다육이는 생각보다 키우기 쉽다 하니.. 꼭 올 봄에 키워보세요

다육이 좋아하시나요!!! 저도 아빠 다육이가 무진장 많아서
처리를 하고 싶은데 종류도 넘 많고 ㅠㅠㅠ 이름도 잘 모르는 녀석들도 많아서 판매도 못하고 껴안고 있네요 ㅋㅋㅋㅋ 온실까지 만들어 놨는데 처리가 안되여..

아.. 좋아하는 것은 아니지만 식물을 조금씩 키우는건 심적으로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몇 개씩 키워는 보고있지만 쉽진 않더라구요

다육이 너무 귀여운거 같아요~이름도 그렇고 한번 도전해 보고 싶네요~

꼭 올 봄에 한녀석 키워보세요 묘하게 잼나요 사랑스럽고요

ㅎㅎ 다육이 처음보는데
정말 신기하고 귀엽네요
저도 올해는 도전!!

도전!! 꼭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오랜만에 댓글 달러 왔어요. 사진이 너무 이쁜데요. 저희 집은 식물은 다 죽더라구요 ㅎㅎ;;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식물도 사랑이 필요하더라구요 신기하게도 제가 마음이 아프면 그 녀석들도 함께 시들어 버리더라구요..^^ 어찌 올 봄에 다육이라도 한 녀석 키워보시지 않으시겠어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589.43
ETH 2437.0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