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차 뉴비의 제안, 그리고 결심 ...

in #jjangjjangman7 years ago (edited)

image.png

셀프 보팅과 다운 보팅과 관련해서 참 논란이 많은 듯 합니다.
저도 생각하고 있고 조만간 글로 정리해 볼까 합니다.

좀 여유 돈이 있으면 스팀에 투자하고 싶다는 생각도 간절하네요 ㅠㅠ
일단 현재는 그럴수 없으니 참고 지낼수 밖에요.

이제 8일된 뉴비 입니다.

아는 사람의 소개로 온 것도 아니고, 우연한 기회에 알게 되었고,
신세계를 만난 것처럼 행복한 일주일이 지나갔습니다.

많은 선배님들의 지원으로 제 지갑은 아래와 같이 두둑(?)해졌습니다.

STEEM POWER 6.037 STEEM
추산계정가치는 무려 $31.52가 되었습니다.

아마도 다음주에도 또 적지만 보상이 들어오겠지요.

그런데 이 처음 받은 보상을 전부 스팀파워로 변환한 후에
왠지 좀 아쉬운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것이 뭘까 고민해 보니, 물론 내가 열심히 글을 쓴 것이고
그 글에 대한 당연한 보상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전 글을 쓰면서 그 순간이 행복했고 앞으로도 그럴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미 행복으로 보상 받았는데 또 돈이 들어오다니 ...
뭔가 의미있고, 나눌수 있고,
캠페인으로 제안해도 좋을만한 것은 없을까 고민했습니다.

저는 현재 "Ourselves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이렇게 활동할 생각입니다.

물론 제가 고래가 된다면 셀프보팅을 하지 않는 행위 자체가
당장 나의 수익에는 악영향을 끼치겠지만 그것이 뭐 그리 중하겠습니까

내게 돌아올 금액을 다른이에게 보팅하고
또 그 보팅한 만큼, 금액은 많이 줄겠지만 작게나마 돌아오니
그것으로 족하다는 생각입니다.

스팀잇으로 부자가 되고픈 맘도 없으며
평생 나의 길에 벗이 되어주면 그걸로 족합니다.

저는 오늘 새로운 캠페인을 제안하고자 합니다.

"십일조" 캠페인 입니다.

(수익의 10%를 뉴비에게!!!)

보팅 등에 대한 것이 아니라 온전히 들어온 수익의 10%를
나보다 약한 새로 들어오는 뉴비들에게 전달하는 것입니다.

저는 다음주부터 바로 시행할까 합니다.

6 스팀을 가지고 있지만
일단 캠페인을 제안하는 제안자로서 시작으로
앞으로 들어오는 SBD가 1 $이 되면
이를 전부 뉴비들에게 지원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이후부터는 계산해서
주간 단위로 들어오는 수익의 10%를
뉴비들에게 전송하겠습니다.

한분이라도 이 캠페인에 동참해 주시면 진짜 감사하겠지만
많은 사람들이 동참한다면 정말 멋진 스팀잇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기부를 하는 것은 참 행복한 일입니다.
새로운 뉴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작은 힘이지만 보태도록 하겠습니다.

진짜 어릴때 완전 뉴비 플랑크톤일때부터 한다면
엄청난 고래가 되어서도 할수 있을 듯 합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하실 수 있도록 리스팀 해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팀잇을 건강하게 하는 캠페인]

고래에서부터의 움직임이 아니라
플랑크톤에서부터!
치어에서부터 함께 해보았으면 합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줄꺼에요.

#십일조 캠페인
저는 지금부터 계속 매주 제게 들어온 수익의 10%를
저보다 명성도가 약한 뉴비들에게 전송할 것입니다.
많은 분들이 동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좋은 캠페인 응원합니다^^

좋은 캠페인인것 같아요!!

십일조 캠페인을 생각하시다니! 정말 멋지십니다. 수익이 대단하신 분들이 참여한다면..어마어마하겠네요

저는 왜 ourselves 캠페인에 참여해도 반응이 없을까요 ㅠ
태그도 달고 참여 글도 넣었는데 매번

좋은 생각이네요. 어딘가 기금형태로 모이고 뉴비들 께서 쏠림없이 혜택이 전달될 수 있다면 더 좋겠네요.

마음 씀씀이에 감동 받았습니다.😭

저도 8일차 뉴비 입장으로써 ㅋㅋㅋ
십일조 캠페인 적극적 찬성입니다.

오 십일조캠페인 멋지네요 ㅎㅎ

좋은 생각이네요

스팀잇이라는 거대한 세계를 움직이는 위대한 플랑크톤이십니다

저 역시 플랑크톤인지라 미세한 보팅밖에 드릴 수 없음에 안타깝습니다ㅜㅜ

이런 이벤트 주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180.45
ETH 2409.35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