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슬의육아일기] 오늘은 간만에 어린이집(0502)

in #jjangjjangman6 years ago (edited)

크기변환_20180502_083516.jpg
[조금 늦었지만 스스로 옷입기 시도중 - 속옷모델 포스 ㅎㅎ]

오늘도 아이가 먼저 깨서 놀다가 제가 뒤척이니 냉큼 와서 안기면서 깨우네요 ㅎㅎ
네시간 자서 아직 아빠는 피곤하지만 아들이 안기니 일어나야죠, 얍

일어나서 맘마 주까 하니까 로봇 변신 시키면서 네~하고 이쁘게 대답하는 아들.
그래 이럼 안차려 줄 수가 없지.
잘먹는다는 새로한 소고기 반찬에 스테디 셀러 계란프라이 하나 딱 해서 식판에 밥하고 차려주니 오늘도 계란을 우선적으로 공략하는 아들. 옆에서 고기반찬 놔서 밥 한숟가락씩 넣어주니 받아먹고 오물거리는게 제눈엔 마냥 귀엽네요.

밥먹고 세수하고 치카치카 시키고 약먹고 유산균먹고 아빠랑 집짓기도 하고 놀다가 시간을 어떻게 아는지 8시 반되니 옷안입는다고 버팅기던 놈이 갑자기 옷을 들고 입겠다고 하네요. 놀래라.

오늘은 아들이 첨으로 옷을 직접 입겠다고 하면서 시도하네요.
바지 한쪽에 두발넣고 좋다고 웃기도 하고.
옷입히고 나가다가 애슐론 마하6 합체시켜달라더니 다하고 쿨하게 엄마한테 인사하고는 신발신고 어린이집으로. 늦잠자서 못가고 병원가서 못가고 5/1이라 못가고 주말 이틀포함 5일간 안가다가 가니 더 신나서 가네요.

아들 오늘은 일찍자고 내일도 일찍 놀다가 가자~

크기변환_20180502_084919.jpg
[나가기전 사놓고 딱 두번탄 퀵보드를 한번 점검 - 날좋은 주말에 엄마랑 놀아~]

Sort:  

The Tree of Life, or Etz haChayim (עץ החיים) has upvoted you with divine emanations of G-ds creation itself ex nihilo. We reveal Light by transforming our Desire to Receive for Ourselves to a Desire to Receive for Others. I am part of the Curators Guild (Sephiroth), through which Ein Sof (The Infinite) reveals Itself!

이분은 누구실까요.
궁금하네요. 큐레이터 길드라는 것도 있나보군요.
보팅풀이라는 건가요?? 세피로스는 파판 시리즈에서 본 이름인데, 흠

아이가 점점 예뻐지네요^^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네시간자면 헤롱헤롱할텐데...
역시 부모님의 힘이란 위대합니다 ^^

거의 매일 그러고 삽니다 ^^;;
오며가며 전철서 조금씩 졸고 하는식으로 버티는데 아이들 시험끝나면 어린이집 보내고 한숨 자서 보충해야겠지요.
너무 늦게 장가를 가서 체력이 관건이네요

1,000스파 임대 및 100일 기념 보팅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앞으로 진행할 많은 이벤트 뿐만 아니라 제 스팀잇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많은 소통 기대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울아들은 언제 혼자 옷입어보려나 ㅎㅎ
[감사 풀보팅 인사 왔습니다~ 1/5]

감사합니다~^^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비도오고 심상치 않은 날씨네요.
길 조심 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0441.03
ETH 3344.59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