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셀아트]평소에 제가 자주쓰는 말을 표현해봐써오."믱믱"

in #jjangjjangman6 years ago (edited)

노아가 안녕해오.
재가 몇년전부터 계속 사용하는 말애 대해 아라보려구해오.

저는 "믱믱" 이라는 표현을 자주써오.
딱히 이 표현은 특정한 기분을 나타내거나 표정을 말하는거는 아니애오.
저는 이 표현을 전 그동안 잘 살고 이쓰니 걱정 안하셔도 되오.라는 안부인사로도 많이 쓰구,
할말은 없는대 상대방애개 '나 지금 잘 듣고 이쓰니 걱정마'라는 뜻으로도 써오.

마지막으로는 재가 엄청 중요하개 사용하는 방식이애오.
무슨 말을 할때 거 의미를 재대로 표현을 할 자신이 없을 때가 이써오.

무언가를 상대방애개 표현을 하고는 싶은대 알맞는 어휘를 잘 생각하지 못했을때 저는 그 빈칸에 믱믱이라는 단어를 집어넣어요.
그렇개 문장을 만들어 상대방애개 표현하면 상대방은 재가 표현한 문장을 앞 뒤 문맥을 살펴보고 믱믱이라는 단어애 재가 표현하고 싶었던 감정을 추리하여 전달할 수 있개 해주는거애오.

글로 표현하니 약간 "뭐지 이사람.... 이상한사람인가.."라고 생각하실 수 있을꺼애오.
이해해오.
그래도 여러분들은 자신이 표현하고 싶은 기분을 남들애개 표현했을때 전달이 잘 안된 경험은 한 번쯤은 있을거라고 저는 생각해오.

대화는 사람과 사람사이에 말이 오고가는거자나오? 그러면 상대방애개 말을 전할때 자신의 말애 아무 의미는 아직 없지만 자신의 기분을 표현 할수 있는 믱믱한 말을 한 번 넣어서 상대방이 받았을때 재 말을 한번 더 깊이 읽어보개 되고 마무리로 자신의 생각을 좀더 넣어 표현을 이해할 수 있다면,
처음애는 어렵겠지만 상대방과 더 깊고 깊은 그런 관계와 서로 믱믱한 표현을 쓰므로의 동질감을 느낄 수 있지아늘까오?

ex)
1:친구야 나 어제밤에 한숨도 못자서 오늘 아침이 너무 믱믱해.....
2:앗, 어제밤에 뭐 했길래?..,괜차나? 한 숨 더 자는개 어때.
1:어제 교수님이 과제 내준거 있자나.... 하,,, 세상 참 믱믱하다, 이거 하루 만애 못끝내...과제 아직 다 안끝났는대... 믱믱....
2: 앗, 교수님이 완죤 믱믱하네. 힘내 파이팅!
1:고마워.....

이러케 대화를 할 수 있지 아늘까오?
이건 어디까지나 제 생각일 뿐이니까오, 대화는 자유로워야죠, 그래오 마자오.

그런 의미애서 픽셀아트를 하나 그려봐써오.

adasd.pngadsa.png

제목은 믱믱한 표정이애오.
여러분은 제 믱믱을 어떠캐 이해하셨나오?

속상한? 궁금함 가득한? 당황한?

그럼 여기까지 노아여써오.
다음애 또 보면 쪼을것 가타오.
잘있어오.

-1일1글의 2018년 언젠가의 노아가-

Sort:  

놀라서 믱믱

왜 놀라써오.?

지금 제 배속이 믱믱합니다

앗, 저런 배가 아야하신건가오. 따뜻하개 배한태 잘해주새오.
민감한 아이애오.

자야되는데 기분이 믱믱하네요.

11시애 주무시는건가바오. 엄청 일찍 주무시내오.
저애개 11시는 아직 이른 시간이애오.

믱? 그림 깔끔하고 귀엽네요 ㅋㅋ 팔로우할게요 자주 소통해요 믱믱

앗 저도 맞팔할개오.
저도 마니 놀러가깨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지금 출근준비중인 전 너무너무 믱믱해요 헷 ㅋㅋ

앗 지금쯤이며는 열시미 일하고 개시갰내오 파이팅이애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78.47
ETH 2625.8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