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나눔 이벤트 ! 매우 간단해요 콤콤

안녕하세요

웅빠입니다

스팀잇 더 잘됬으면 하는데.. 그거아세요?

작년엔 글하나만써도 ㅋㅋ 만원은 쉽게벌었다는거.. 물론 몇개월못갓지만..

그 전성기때가 다시왓으면 좋겠어요

무튼 그래도 저는 스팀잇이 좋습니다

그래서 자주 글을 쓰려고 노력하는데요~!

어려분 제가 유튜브를 운영중이에요 시작한지 꽤됬죠 이제 4달차

500명에 다가가네요 이제

1000명 되려고하는데 ㅋㅋ 제가 더노력하겠죠 ?

서론이길었습니다. 그래서 이벤트가 뭐냐 ?

바로 이겁니다

이 영상들에 좋아요를 눌러주시고

구독을 해주신다음 !

트렌드라디오 구독하기
Subscribe my youtube ;) Trend radio ↓↓
https://www.youtube.com/channel/UCih5R4KGQHEYqox1FI-5Atg?sub_confirmation=1

댓글로 구독했어요 ~ 하시고

프린트 스크린 눌러서 캡쳐해서 댓글창에 ctrl + v 복사하기 하셔서 인증만해주시면되요

요렇게요 ! 너무쉽죠 ?

1분에 500원 버는거에요 ! 이 이벤트는 제가 종료합니다 할때까지 계속할거에요

대신 부탁드리는게 있어요 .. 진짜 부탁드리는게 뭐냐면 구독취소하시면안되요~ 영상은 기호에 따라보시더라도

알람설정하시더라도 구독 꼭 유지해주세요 ! 정말정말 간절하게 유튜브를 하고싶은 1인입니다 !!

그리고 영상도 봐주시고 좋아요도 해주시면 더좋구용 !

다들 행복한 하루되세요~! 감사합니다 ~!

아! 리스팀도 해주시면 진짜 너무감사할거같아요 이 이벤트는 스팀잇에서만 진행한답니다 :)

Sort:  

유튜브라는 거 자체를 안보지만 응원합니다.^_^ 화이팅!!

울곰님 응원 감사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432.37
ETH 3003.22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