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미당에게 속았다..!?

in #jjangjjangman6 years ago

영화를 보러 갔다가
백미당이라는 아이스크림 가게가 있었습니다.

처음 들어보는 가게였지만
1964 라는 표기를 보고

오래된 브랜드구나 싶어서
백미당을 먹게됩니다.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가격은 저렴하진 않았지만요.

그래서 궁금하여 인터넷에 백미당을 검색해봤습니다.

이런.. 제가 실수를 했더라구요.

백미당은
대리점 밀어내기로 불매운동이 한창인 '남양유업'의 브랜드였습니다.

그것도 모르고 맛있어보인다고 사진까지
찍고 먹어버렸네요..

우리는 뜨겁게 불매운동을 하지만
결국 오래가지 않고 잊게되겠죠.

늘 그래왔고 앞으로도 그럴테니까요.

앞으로는 '불매'가 아닌 다른식의 표현을 찾아내야 할 것 같습니다.

예를들자면,,,
반감을 사는 기업들에게 상당한 액수의 기부금을 낼 수 있게끔 서명운동을..?KakaoTalk_20181113_094600159.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Steemmonsters) 스몬 일기 181110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미세먼지가 괴롭히지만, 즐거운 토요일입니다 ^^ 대...

Sort:  

그렇군요 근데 맛있어 보이긴 하네요 ㅠㅜ

되게 보드라와요 ㅠㅠ 우유맛이 물씬~!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최근에 뉴스에서 남양유업 갑질이 여전하다라는 내용을 봤어요. 기업이 잘못된 태도를 고치는게 아니라 이름을 고치고 있었네요. 에휴...

Posted using Partiko iOS

멋진 표현이네요.. 저같이 모르고 구매를 하는사람이
많아서 그런가봐요 ㅠㅠ

이 기업은 정말 욕을 그렇게 먹어도 바뀌질 않네요ㅋㅋㅋ

그러게요 ㅠㅠ 제가 할 수 있는거라곤 불매 뿐이네요 ㅠ

오 그랬구나 남양이었군요
썩을놈들

남양유업 불매에 조금 더 관심이 갖게되었습니다 ㅠ_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153.73
ETH 3403.8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