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 St. Louis Blues

in #jjangjjangman6 years ago (edited)

달콤하고 서정적입니다. 흥겹고 즐겁습니다.

넘치는 그루브와 깔끔한 연주를 통해 이성과 감성을 재즈 연주에 구현시킨 뮤지션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스탠다드 재즈를 추구하는 세계 최고의 재즈 뮤지션입니다.

음악을 통해 대가의 영혼과 만나보시기 바라겠습니다.

...

...

그루브 넘치는 흥겨운 마음을 나누어 주세요 ^^
달콤함으로 서정적이고 즐겁게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하루하루 치열하게 살아가는 당신의 소울풀한 마음
"디클릭"에 "꾸~욱" 담아주세요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Sort: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화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발레 저거 거의 특공대 수준의 운동이더군요. ㅇ_ㅇ 하하.

ㅎㅎㅎ 해본적이 있나보군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예. ㅎㅎㅎ 발끝 포인 뒤집니다. ㅋㅋㅋㅋㅋㅋ 그것 하나만 해도 남자 올킬 가능할듯요. ㅋㅋㅋㅋ

흥겨운 한해가 될수 있도록 제 마음도 나눠 드립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피아노 소리가 통통 튀네요 ㅎㅎ
상콤한 기분이 드는 연줍니다^^

보클 꾹~ 누르고 갑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요

노년을 뜻있게 보내는군요

말년이 멋있었던 사람입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대박사건!!

디클릭 꾹 눌러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3회차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이벤트 너무 감사합니다 ^^
항상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

보클왔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3793.25
ETH 3410.80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