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포] 스파게티

in #jjangjjangman5 years ago (edited)

집에 내려 갔을 때 누나 집에 잠깐 들일 일이 있었습니다. 일을 보고 나오는데 아파트 담장을 따라서 아이들의 시가 걸려 있더군요.

시간이 조금 있어서 담장을 따라서 쭉 둘러봤습니다. 순수한 미감으로 가득한 아이들의 시를 보고 있으니 너무 기분이 좋더군요.

직조되지 않고 마음가는데로 쓴 아이들의 동심이 그대로 전해졌습니다. 기교도 사색도 없이 세상을 순수하게 바라보는 아이들의 마음에 무척 감동받았습니다.

아이들이 쓴 시중에 하나를 골랐습니다.

...

머리 아픈 날
-이푸름

머리가 너무 아프다
속도 너무 울렁거린다
온 세상이 빙글빙글 돈다

매콤하고 얼큰한게 먹고 싶다
속에서 버터가 굴러다니는 것 같다
욱~!! 할 것 같다

엄마는 주무시고
전화벨은 계속 울리고...

정말 미칠 것 같아

머리가 빙글빙글
속도 빙글빙글
온 세상이 빙글빙글...

아~ 죽을 것 같아

잠에서 깨어난 우리 엄마
스파게티를 해주신댄다
욱~!!!

...

Sort:  

대박사건!!

스파게티는 사랑입니다.

먹고우파요. ^^

댓글 너무 재미있어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ㅎㅎㅎㅎ재미있는 동시네요~
엄마와 아이와의 사이에 커뮤니케이션이 부족한 듯 합니다~ ㅎㅎ

영원한 딜레마죠 ^^

Posted using Partiko iOS

얼큰한걸 먹고 싶은데 스파게티라니 ㅎㅎ
오늘은 미세먼지 때문에 머리가 아프네요 ㅡ.ㅡ;

흠...... 나이만 아니면 술먹은 다음날 아침같이 느껴지는데 말이죠.

체했나??ㅎㅎ

ㅎㅎㅎ 그런것 같지는 않아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총체적 난국을 시로 승화했군요^^ㅋ

커서 위대한 예술가가 될 것 같습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느끼할 때 매콤하고 얼큰한 게 생각나는 건 어른이나 아이나 똑같나봐요..ㅎㅎ
솔직한 표현이 실감나고 예쁩니다.

아이의 시선이 창의력과 상상력의 근간이 아닐까하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빙글빙글 스파게티~!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전날 과음한건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7741.16
ETH 2947.53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