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포] 나만의 호수에 와 있습니다

in #jjangjjangman6 years ago (edited)

자기만의 호수가 있으신가요.

모두 훌훌 털어버리시고 한번 찾아가 보시죠.

...

뭐니뭐니해도

호수는

누구와 헤어진 뒤

거기 있더라

-고은

...

새해 복 많이 나누어 주세요^^
새해에 또 다른 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새해처럼 새롭고 희망찬 당신의 마음
"디클릭" 에 "꾸~욱" 담아주세요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Sort:  

고은 의 시 읽어보고 싶네요.^-^
새해 복 많이 받아요!!

방문 감사해요 ^^
새해 복 많이 받아요 ~~

보클로 응원 합니다!!

사진이 거의 예술입니다.

댓글 예술이네요 ^^ 방문 감사합니다 자주봬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trueimagine님 곰돌이가 2일치 모아서 2.4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저만의 호수를.. 아직 못가졌습니다.
2019년도에는 찾을 수 있을지.. ㅎㅎ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ㅎㅎ

곧 가지실 거예요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사진 너무 멋지네요.. 꼭 한번 가보고 싶은.ㅎ
trueimagine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건강하시구요 ^^
내년에도 계속 뵈요 ㅎㅎ

방문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2019황금돼지해(^(00)^)~복 많이 받으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띠어들고 싶어요.“황금돼지 기운 받아 건강하고 행복한 한 해 보내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52.75
ETH 3490.3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