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은 나름 좋아보이네요-

in #jjangjjangman6 years ago

얼마전 상승세를 보여주는가 싶더니 다시 살짝 떨어지는 비트코인의 흐름이 있었습니다. 이를 두고 다시 하락을 할것이도 혹은 상승을 위한 조정이다 하는 의견이 있었는데요. 오늘 보니 대략 920만원의 가격을 유지하고 있었고 그래서 좀 더 상승하지 않을까 하는 의견이 좀 더 신뢰를 얻고 있죠.

다만 중요한건 이러한 흐름은 비트코인에서만 보이고 있다는 것입니다. 비트코인을 제외한 여타의 다른 알트코인들은 제대로 힘을 쓰지 못하는 유지하지 못하는 오히려 하락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중인데요.

스팀 및 스팀달러 역시도 조금 오르는가 싶더니 더 이상의 힘을 내지 못하고 이내 하락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중입니다. 스팀잇을 하는 사람으로써 상당히 아쉽게 느껴지는 흐름이 아닐까 하는데요.

그래도 다행인건 비트코인이 좋은 흐름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이죠. 대장주가 힘을 내주고 있으니 다른 코인들도 함께 힘을 내주지 않을까 하는 조금의 기대를 해보고 있는 중입니다. 아무튼 하루라도 빨리 빛을 볼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래봅니다.

Sort:  

비트코인 좋아보입니다 ㅎㅎ

스팀도 같이 좀 올랐으면 하네요.ㅎ

그래도 꾸역 꾸역 올라가네요 ㅋㅋ

ㅎㅎ확확 좀 올라갔으면 하네요.ㅎ

지루하다 못해 절망감까지 듭니다. 2500은 가야 하는데...

비트코인이 갈수록 귀해진다던데요
구매를 해볼까 고민되네요 :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389.23
ETH 2521.57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