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탱고 무료강좌 관심 있으신가요?

in #jjangjjangman6 years ago (edited)

이제 머지않아 탱고 태그 만드시고 막 밋업도 열고 그러시는건가요? ㅋㅋ
저도 몸치라 ㅠㅠ 마음은 있는데 몸이 안따라주네요 ㅠㅠ

하지만 한달에 만원이라니! 정말 무료강좌 맞네요. 궁금해요 ^^

Sort:  

아하하!! 탱고 밋업! 재미있겠네요!! 연말쯤에는 정말 생각해봐도 좋겠어요! 띵키님도 입문을 권유합니다~ ^^ 잘 하실듯요!

아... 일단 라슈에뜨님처럼 날아갈듯한 몸매를 먼저 만들고 가야 할듯요 ㅠㅠ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저처럼 날아가면, 정말 날아가버려요! 코어힘 장착해야해요~~~

그래도 저보다는 날아갈듯한게 더 나을것 같아요 +_+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807.94
ETH 3507.27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