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킴(Paul Kim)은 천잰가..? 내는 곡 마다 좋네..

in #jjangjjangman5 years ago

신곡

너를 만나

너무 좋더라구요.

그런데

라는 곡도 너무 좋네요..?

싱어송라이터라는데

저도 이런 명곡들을 만들고 싶네요.

그런 의미로(?)

폴킴의 너를 만나를 불러봤습니다❤️

Sort:  

하루우~~
목소리 너무 좋아요^0^
유튜브 좋아요 출동~ ㅋㅋ

뜨아~!
리우히메사마♥
러블리송~♩♬

행복한 수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하 목소리 녹아요ㅎㅎㅎ
이 노래 너무 좋아요. 리우님 버전 좋네요ㅎㅎ
폴킴 너무 좋아하는 가수인데 폴킴 노래 많이 올려주세요 :0

귀 호강 오예!!

서리우님으로 인해 처음 들어 본 노래~~ 정말 좋네요. 원곡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목소리가 너무 좋으십니다 +_+

유툽에서 듣고 와찌요.오늘 비와서 더 감미로운가바여^-^

pikicast-683634070.gif
나도 너를 만나고 싶따으아!

무대에서 부르는듯한 음향? 대단 하네요...
거기다 코러스는 미리 녹음 한거에요?
이거 바로 펜 되려나 봐요^^:

스팀 고래의 꿈.jpg

커버잘하셨네여 ㅋㅋㅋ 잘듣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623.56
ETH 3037.97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