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이 안와서 포켓몬스터 테마곡을 불러 보았습니다.

in #jjangjjangman5 years ago (edited)

이웃님덜!! 안냐세여. 리우예엽.

엄청 피곤한데 잠이 안와엽 ㅠㅠ

피카츄 탈을 쓰고 피카츄에 빙의해서 지우를 그리며 포켓몬스터 엔딩 테마곡을 불러보았어엽.

엄청난 한파가 왔어요ㅠㅠ 감기조심❤️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1절은 익숙한데 2절은 들어본 기억이 없네요ㅋㅋ 요즘 길거리에서 피카츄 모자도 은근 많이 팔던데요!

인싸 모자가 두 개나 있으시네요~
나중에 피카츄 옷도 하나 사세요~
잘 어울리실 듯~

홀,,, 파카츄 모자가 움직이네요 ㅋㅋ

Dclick @dclick Actifit @actifit Partiko @partiko Tripsteem @trips.teem (DAPT) LOVE ♥ of @bluengel STEEM♨ LIFE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852.72
ETH 3178.07
USDT 1.00
SBD 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