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와 여행의 공통점은?

in #jjangjjangman7 years ago

KakaoTalk_20180223_161454239.jpg

오랫만에 로또를 샀어요
로또는 1등이 당첨된곳은 줄을 서서 사는 관경을 자주 보죠
왜 사람들이 로또를 할까요
저마다 다르겠죠.
그냥 어젯밤 꿈이 왠지 될꺼 같은
왠지 이번에는 느낌이 좋다.
한방을 꿈꾸는 아니 생각만 해도 즐겁다
일주일 토요일을 기다리면서..
매주 사는 분도 있고 어쩌다 한번 산 사람들도 있고
로또 1등 인터뷰를 보고 사는 사람도 있고.
작은 행복 작은 기다림 작은 설레임
여행과 로또의 공통점을 생각해 봤다
여행은 여행 가기전 설레임과 기다림 그리고 준비 하는 시간이
더 좋은 듯하다
갔다 오면 피곤함과 만약 생각했던 것과 달랐다면 아쉬움이 남지만
항상 여행전에는 미리 예약할때 부터 설레인다.
버스를 타고 가던 자가용을 타던 기차를 타던
그곳에 가도 설레인다
여행 뜨나기 전날 어렸을적 초등학교때 소풍 가기 전날 처럼
아직도 설레인다.
그냥 로또를 오랫만에 사서 여행이랑 비슷한게 많구나
아니 여행을 준비 할때랑 마음이 비슷하구나 하는생각이 들어서
혼자 긁적여 봅니다
라니 @suran의 잡생각 이었습니다

20160405_175906.jpg

이제 얼마 안있으면 벚꽃의 계절이 오네요
빨리 봅이 왔음 합니다.

1441335259849.jpg

Sort:  

럭키파이팅입니다.ㅋㅋ!

행운을 빌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일 있으시길 바랍니다.
제가 아는 분이 여행은 여행 떠나지 전까지가 정말 좋다고 그래서 여행을 좋아한다고 하더라고요. 누구랑 갈지 정하고 계획을 세우고 이것 저것 준비를 하고 어디에서 무엇을 하고 무엇을 먹을지 기대하고...
로또도 그런 의미에서 여행과 비슷하리라 생각이 드네요.
전 늘 로또는 안 사면서 "로또나 됐으면 좋겠다." 하죠. ㅎㅎ;;
당첨된 상상만...ㅎㅎ;;

이번주 아니 내일 로또가 되길 바라며,,ㅋㅋ하루를 마무리 하네요

저도 로또 매 주 사고 있습니다 ㅋㅋㅋㅋ당첨되면 물론 좋겠지만ㅋㅋㅋ지갑에 있는 것만으로도 든든하더라구요 이런 기대감을 사는게 아닌가 싶어요

ㅋㅋ조금의 기대감도 살아 가는 힘이 되죵

아 저도 어제 매운 쭈구미 먹고왔네요.
주방장이 바뀐건지 레시피를 변경한 건지
예전보다 덜 매워져서 저는 좋았지만
뭔가 밍숭 밍숭 하긴 했어요 ;D
짱짱_작은거.gif

쭈구미는 스트레스 해소에 짱인듯요

왠지 모르게 공감하고 갑니다
편안한 저녁 되세요^^

공감해주셔 감사해요,,즐건 저녁되세요

듣고보니 로또와 여행의 느낌이 상당히 비슷하네요.
자꾸 기대하게 되고 그날(발표날, 출발날)만 기다려지고 ㅎㅎ
실제로 좋을지 어떨지 모르는 오묘한 불안감까지 정말 비슷한거같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27.11
ETH 2400.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