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로고 이벤트 참여 할려고

in #jjangjjangman6 years ago (edited)

소개. 아기고래에게 머리에서 광채가 나는거 묘사
근데 혹처럼 나옴 ㅋ
이름 .빛나는 아기고래
저작권 허용 CCBY

신랑이 로고 그려보라고 그렸는데 옆에서 계속
초딩 그림같다고 놀리네용 ㅋㅋ
참가상이라도 주실란가 아님 코믹상 이라도
진짜 그림에는 소질없네요

신랑이 이벤트한다고 스팀잇 로고 만들어보라는데
ㅋㅋ 자꾸웃는디ㅡ
옆에서

Sort:  

ㅋㅋㅋ 귀엽네요~ 자갈치와 비슷해보이기도 하고요^^ 재밌어요~ㅋㅋㅋㅋㅋ

ㅋㅋ자갈치 맞네용 빵터짐

모자쓴거 같아요^^
많이 귀여운데요 ㅎㅎ

모자 라고 봐도되용 ㅋ

몽실몽실한 색이 스팀잇하고 잘 어울리는 거 같은걸요.. ㅎㅎ

몽실몽실 고마워용

이쁘게 그리신거 같아요.. 고래가 저리 귀여울수 있다니... ^^

ㅋㅋ귀욥게라도 신랑이 하도 놀려서 안하려다가 올려봣죵

참가상(?)은 아니지만 참여하신 모든 분들이 상받을만한 자격이 있기에!! 아주아주 소정의 감사표시는 당연히 있구요!! 귀여워서 귀염상노리셔도!!!

ㅋㅋ 귀욤상 좋네용 ㅋ

이름이 있다면 온천자갈치가 어울릴 것 같아요 !

ㅎㅎ싱그럽네요.:)
누구나 그림을 그리고 하고,음악을 하게 하는 스팀잇~!
재밌는거 같아용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6
BTC 57276.13
ETH 2437.84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