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의 술 제조 비법 애주가들 강추

in #jjangjjangman7 years ago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출처 감성뷰티

어떤술 제조가 제일 맛있어 보이세요
ㅋ혹은 이중에서 드셔 보신분
연휴때 가족들과 만들어 먹어 봐야겠네요 ㅋ
애주가들은 오늘 당장 드셔보시공
맛 후기 올려주셔도 재미날듯

image

Sort:  

종류가 이렇게나 다양했었군요!!!
이렇게 많은 종류를 다 먹어볼려면 간을 튼튼하게 준비시켜 놔야 겠습니다~ㅎㅎ

ㅋㅋ 하나라도 일단 먹어보려구용
튼튼한 간도 중요

제조해봐야겠군요~~~^^

고진감래 맛있어서 계속먹다가
저는 갔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먹지않고 조절해서 먹어야겠네요 ㅋ

메로나주 너무좋아서 가끔 제조해 먹습니다 ㅋㅋ

저도 해먹어봐야겠네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135.01
ETH 2546.5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