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것을 얻는다는것은 부단한 노력의 결과

in #jjangjjangman6 years ago

image

image

다이어트전
image

다이어트 후
image

원하는것을 얻으려면 혹독하고 고독한 시간
다이어트는 특히 자신과의 싸움이 필요하다
내가 다이어트를한건 결혼해서 갑자기 찐살도 있지만
2세를 갖기위한 몸만들기 그리고 나에대한 도전
2달반만에 성공하고 지금도 유지중이다 물론 1키로는 왓다갔다한다
다시 봄이됨운동 시작하려한다

난 끈기가부족하다
시작은잘하지만 멀 제대로 한적이 없다
다이어트성공후 나도 할수 있구나 자신감이 생겼다

난디지털 노마드가 꿈이다
책을 읽고 알게되었다
여행하면서 살고싶다
단순히 종일 일하는것도 싫다 그렇다고 금수저도 아니다
파워블러그도 꿈이었다 근데 쉽지 많은않았다
두달전부터 블러그를 다시 만들어 하루 3개씩 포스팅했다
애드센스 승인 어느순간 부터 승인받기가
애드센스 고시라는 말까지 나왔다
드디어 오늘 승인이 났다 ~~이제 광고늘 붙히고 또다시
시작이다
난 나를 믿기로했다 끈기없지만 스팀잇도 그중하나다
글하나에 많은보팅과 댓글 부럽다
나도 그렇게 되기 위해 노력한다 포기하지만 않으면 될꺼니까
그리고 누군가 그랬다 아기는 아직 때가 아니라고
남들은 쉽게 이야기한다 겪어보지 않은 사람은 모른다 난임
어느날부터 내려놓았다 때가 아니라고 나를 다독이며 그리고 더 간절한만큼 바램이 이루어지면 더 많이 기쁠꺼니까
올해의 바램은 건강하게 임신하고 블러그로 한달 100이상 벌고 해외여행 가서 스팀잇에 적어보는거다
이룰꺼다 조금늦을뿐 인생은 속도가 아니라 방향이며
뜻이 있으면 길은 있고 간절함 이루어진다는걸
믿는다 잠이 안와서 적어봅니당

다들 굿밤요
image

Sort:  

블로그하시는군요 저는 애드고시에 계속 낙방중입니다..
언젠간 통과되겠죠?
올해의 목표꼭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제 1차목표는 애드고시 통과입니다 ㅎㅎ

저도 겨우 통과했네요 응원합니다

에드센스가 고시 수준이군요. 그거 키우는 것도 대단히 품이 많이 드는 일 같습니다. 잘되어 원하는 결과를 얻으시면 좋겠네요.

짱짱맨은 스티밋이 좋아요^^ 즐거운 스티밋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609.18
ETH 3390.27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