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곧 벚꽃이 필계절이 다가오네요

in #jjangjjangman7 years ago

image
image

@suran입니다
촉촉히 봄을 재촉하는 단비가 그쳤네요
벚꽃사진 예전에 찍어둔거네요
겨울이 이제 거의 지나간거 같아요
봄 새학기 시작 준비 란 단어가 떠오르네요
봄은 일단 스타트를 뜻하는거 같아요
스팀잇가입한지 2달이 다되어가네요
초심의 마음 부여잡고 다시 스타트 해보려구요
여행을 하면서 그것도 세계여행 하면서 해외의 스티미언들과
밋업하며 후기도 올리고 그런 상상 바램이 꿈이아닌
현실이 될것을 확신하며 라니 @suran 오늘도
달립니당
사진속의저 표정
저때는 왜 저표정 ㅋ
그 얼굴은 잊어주세요 ㅋㅋ

답방과 소통하러 고고~~~
image

Sort:  

좀있으면 벗꽃도 볼 수 있겠네요 ^^

엄청 추운 겨울에 한국 떠났는데 벌써 봄이 오는군요! 뉴질랜드로 온지 한 달밖에 안 됐는데 시간 빠르네요^^
해외 여행하실 때 오클랜드도 꼭 오세요!

우와 꼭 한번가볼께요
밋업함 하면 ㅋㅋ 좋겧네요

벗꽃 보니깐 벌써부터 설레는군요 ^^

봄이란 단어도 그냥 설레이죵 ~~

긴 겨울이 지나가고 또 다시 봄이 오네요~

주말 잘 보내세요~ 팔로우 하고 갈께요^^

길고 긴 겨울이었던거 같아용~~

날씨도 많이 풀리고 곧 겨울이 가나보네요. ^^
얼른 벚꽃이 날리는 봄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그러게 말이에요 성큼성큼 다가오는듯해용

1년 중에 꽃놀이가 가장 설레이는거같아요.
어서봄이오길~바래봅니다.

벚꽃 사진이 너무 이쁘네요~
이제 봄이 오면 또 한가득 이쁜 벚꽃 보러 다녀야겠습니다 ㅎㅎ

이제 얼마 안남았어용 ㅋㅋ조금만기다려 보자구용

벚꽃이 흐드러지게 필 무렵, 제 스팀잇은 어떤 상태에 있을까요?~~

점점 따뜻해지면서 봄이 성큼 다가온것 같아요ㅎㅎ

그렇죵 이젠 겨울옷정리도 들어가야겠네용

순간 요즘 사진인줄알고 깜짝 놀랐습니다 ^^
오늘은 진짜 봄날 같던데 진짜 얼마 안있으면 벚꽃 보겠어요

ㅋㅋ 요즘이면 얼마나좋을까용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90.35
ETH 2544.51
USDT 1.00
SBD 2.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