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으로 돌아오다! 드디어!! 짜짠~~♥

in #jjangjjangman6 years ago (edited)

긴 공백기를 마치고 돌아온 앨리스입니다.


제가 스팀잇을 시작하면서 

많은 분들이 관심갖고 응원해주셨는데

급작스럽게 잠수타게 된 점 ,

깊은 사과의 말씀 드리며........... ㅠㅠ


사실, 이사를 하게 되었어요.

서울에서 태어나서 쭉 살아왔는데

저의 가게, 부모님과 가족들... 친구들...

제자님들 동생들... 모두  bye!


결정하기까지 쉽지 않았어요.

하지만!!


그동안 엄청난 고민과 스트레스로 인해

20kg넘게 쪄버린 저의 살들과 

비만으로 인해 급속도로 떨어져버린 면역력...

그리고 제일 힘들었던

불면, 초조, 불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모든것들을 박살내고

평범하고 건강한 제 삶을 위해 

달리 살아보자 결심했답니다 !!



이사준비는 순탄치 않았어요.

일을 하면서 집을 알아봐야했기 때문에 

서울과 천안을 주말마다 다녀야 했고

가진 돈에 알아보다 보니 한숨이 푹푹...

살건 왜 이리 많은지..

제대로 된 살림을 하기 위해 최소로 준비한다고 해도

엄청나더라구요.


그전엔 소꿉장난 한다 생각하고 

풀옵션이 되있는 작은 집에서 미니멀로 살아가다가

냉장고 세탁기 식탁 쇼파 ... 

아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수 장만 하는 기분이지만 ,

전혀 설레지 않았어요......


결혼 전에 혼수장만하면서 예비 부부들이 그렇게 싸운다던데

그기분을 전혀 몰랐었거든요..

확실히 알게되었어요.

후후.......


이사준비 하느라,

이사해서 셀프인테리어 하느라, 

정말 필요한것들만 집에 채워넣고..

정신없이 한참을 보낸 후


잠시 휴식기를 보냈답니다.


사람이 지쳐

일에 지쳐

돈에 지쳐

저의 화려했던 2,30대를

조금 쉬게 해줄 필요가 있겠다 싶어서

하나씩 내려놓았답니다.


이사오면서 안입고 넣어둔 깨끗한 옷들과 신발 , 가방은

기부도 하고 주위분들에게 나누워주고

언젠간 사용할거 같지만 몇년동안 사용하지 않은 전자기기 ...

처분처분!!!


그리고 제일 중요한 사람에 관한 클리어링,

오랜시간 연락하지 않은 사람들과 

필요할때만 찾는 사람들

누군지 모르겠는데 연락처에 추가되있는 사람들

매번 불평 불만 인생에 우울감을 안고 살고 있는

정신건강에 매우 안좋은 몇몇 분들...

폰에서 차단 삭제하고,


페이스북 일주일에 한번 들어가기

인스타 의무 좋아요 하지  않기 ㅋㅋㅋㅋ

인터넷 뉴스 보지말고

쇼핑 금지

티비 차단

노트북 접근 금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매일 눈뜨고 일하고 밥먹고 집에오고 자려고 눈감으면

하루가 어떻게 지나갔는지

너무 피곤하고 빨리 주말이 왔으면 좋겠다 했는데

한동안은 매일 주말이네요 .


정리가 끝나고

이곳생활이 적응이 되고

쉬는것도 조금씩 지겨워질때쯤

하나씩 다시 시작하자 ...


바로 스팀잇!

이곳부터 다시 돌아오자!!


저 돌아왔어요!!!!!!!!!!!!!!!!!!!!!!!!!!!!!!!!!!


저 반겨 주실거죠? ^^

오랜만에 포스팅하려니 떨려죽겠.......덜덜.....



환영댓글많이많이 올려주세요!!

이제 열심히 활동할께요!!

스팀잇  가즈아~~~~~~~~~~~~~~~~~~~~~




Sort: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 이제 시작이죠~~

반갑습니다♡ 자주자주뵐께요!!!좋은밤되세요^^

행복하세요~

마이님 땡큐♡

환영합니다!!!
그동안 힘들었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환영댓글에 눈물이 주륵주륵ㅜㅜ
반가워요~~!! 자주자주뵈요^^

컴백 축하드립니다~

두둥!!! 감사합니다♡

복귀하신거 축하드립니다 ~~ !! 잘 지내보아요 ~~ :D

감사합니다♡ 잘부탁드려요:)

반가워요^^ 서울에서 천안 왔다갔다 하시느라 고생하셨겠어요..
스페이스클리어링! 저도 꼭 해보고싶네요.
팔로와 보팅하구 가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310.58
ETH 2680.23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