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레오]체온을 나누는 사이

in #jjangjjangman6 years ago

image

궁둥이가 따땃하다냥~

지난 명절에 동계 올림픽을 보던도중 우리나라 선수가 결승전에 나오길래 tv앞에서 보고 있었죠.

잠시후 발등이 포근하더니 레오가 제 발등위에서 저렇게 식빵을 굽기 시작합니다. tv에 집중하다가 한참 후 밑을보니 아직도 저러고 있더군요.

"어이~아저씨 일어나셔!" 저혼자 외쳐보지만...

image

'집사양반 잠시 서있게나!내 궁둥이가 따뜻하다냥~'

저 눈빛으로 무언의 압박을 보내서 한동안 부동자세로 서있었답니다.
궁둥이를 들고 움직이실 때까지...
집사는 발등도 항상 내어줄 준비가 되어야합니다!!^^

오늘도 웃는하루들 되세요~~^^

Sort:  

레오가 참 고급지게 생겼네요.^^

빙구미가 뿜뿜합니다~^^좋은하루 되세요!

레오가 멋있어졌네요
귀여워요~^^

네 코 찔찔이가 많이 컸네요^^

저 눈빛을 보고는 움직일 수 없을 것 같네요
마치 슈렉 고양이를 보는 듯한? ㅎㅎ

저놈이 아쉬울때만 저래요~~잔머리만 좋아가지고^^

냥이들든 참 귀엽고, 따뜻한 것 같아요! 참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있네요!! 저도 나중에 노랑 뚱뚱이 고양이를 키우고 싶은 로망이 있어요^^

자주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어요^^
즐거운 밤 보내세요! 팔로우할게요~^.^

네 냥이만의 묘한매력이 있어요~자주 뵈어요^^

저렇게 쳐다보면 어떻게 일어나죠? ㅠㅠ

그러게요 장봐오면 얼굴파묻고 검문검색부터 다해요~지가 대장님!즐거운 한주되세요^^

야옹이 눈이 맑아 보이네요. ~~~
따뜻한 모습입니다.
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저놈이 아쉬울때만 눈빛을 보낸답니다^^

예뻐서 저도 팔로우하고가요 ㅎㅎ

감사합니다^^저도 팔로우했어요 자주 뵈어요~

미묘네요 너무 이쁘고 귀엽다

네 말썽부려도 웃고말죠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ㅎㅎ 레오가 눈빛이 아주 이뻐요^^
저라도 못일어날듯 ㅠㅠ..

저러다 냉장고만 열면 머리박고 안나와요~^^지가 대장입니다 즐거운 휴일 되세요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그리고 진정한 스팀KR 에어드롭!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9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천명 이벤트! 그 첫번째 250명 !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9-250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