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다-야숨 패러디] 본격 링크 말문 트인 만화

in #jjangjjangma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ryh0505입니다.
드디어 예약 구매 했던 젤다 야숨이
어제 도착 하였습니다.
젤다 팔찌와 목걸이, 지도, 열쇠고리가
포함된 버젼이었습니다.

젤다_한정판.jpg

닌텐도 Wii 에서 황혼의 공주, 스카이워드소드를
플레이 했었기 때문에 이번에도 아주 기대가
컸었드랬죠 ;D

영상으로만 보던 게임을 하게 되니 감격이
두배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려본 본격 젤다 패러디 시리즈...
웬지 몇 개 더 나올듯 해서... 시작해 봅니다 ;D


긴 잠에서 깨어난 링크...

이끌림에 따라 시커스톤을 획득 하고...

대지로 나아간다

ps. 시작 부분을 해보셨거나 영상을 보신 분들만
공감하실 수 있습니다.

본격 링크 말하는 만화.jpg

시커스톤을 보면서 여러 기능들이 많아
흡사 스마트폰을 보는듯 했습니다 ;D

모험을 하다가 소제가 생기면
다음 기회에 또 찾아 뵙겠습니다.
그럼 즐젤다 즐기세요 ~

Sort:  

ㅋㅋㅋㅋ 재미있네요
저는 게임을 맞고와 지뢰찾기 프리셀을 할줄합니다
어떤 게임인지 쌀짝 궁금해요

등수가 꼭 중요한건 아니지만
2017년도 전세계 1등의 게임입니다.
자녀가 게임을 해야 하는데 걱정이다...
할경우 닌텐도와 젤다를 추천 드립니다 ;D

저도 얘 기다리는중ㅋㅋ

1월31일 배송 떳는데 안와서
조바심 났었네요. 특히 애들이
많이 기다린 터라 어제 행복했네요 ;D

오~ 부럽습니다!! 핫한 젤다의전설. 팔로우와 보팅하고 가겠습니다! ㅎㅎ

안녕하새우_작은거.gif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하고
찾아 뵐게요 ;D

언제나 뉴비들을 위해서 지원해주시고 좋은글 적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D
저도 뉴비라 많은 분들이 계속
함께 갔으면 좋겠네요.

제가 아는 그 젤다인걸까요? (예전에 젤다의 전설인가? Pc게임이 있었던걸로 아는데ㅎㅎ)

그 젤다가 맞습니다.
보통 닌텐도 게임기로 나오긴 하는데
보통 젤다와 링크를 혼동 하시죠 ;D

스위치... 지름신이 또한번옵니다 크흡ㅠㅠ

강추 드립니다!
아아.. 시간과 공간의 방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요즘은 할게 너무 많아요 ;D

흐 지름신은 오는데 이번달에 돈들어갈 곳이 많아서 아쉽네요 ㅋㅋ

스위치와 젤다는 강추입니다 ;D

ㅋㅋㅋ 이 젤다가 그 젤다의 전설 아닌가요? 아닌가...?

이 젤다가 그 젤다 맞지만...
저 아이의 이름은 링크에요 -0-

으아..사고싶어요....ㅜㅜ

어제 회사 동료분도 사내 장터에
올라온 것 약 1시간 가량 고민하시다가
바로 질러 버리셨다는... 고민이 시작되면
이미 산겁니당 ;D

아닛..... 젤다중이라길래 뭔말인가 했더니 젤다 플레이 중이셨군요!!! 저도 게임할 시간이 있어서 게임좀 했음 좋겠네요.... 리뷰좀 남겨주세요~

네 그나마 저는 애들이랑 같은 캐릭터
번갈아서 플레이 하기 때문에 시간을
많이 아끼고 있어요 ;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5160.59
ETH 3545.9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