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시리즈 6차전 어떻게 될까요?

in #jjangjjangman6 years ago

architecture-1851149_1280.jpg
source

대망의 한국시리즈 6차전이 펼쳐집니다.

SK가 두산에 3승 2패로 앞서 있습니다. 두산이 무난하게 우승할 것이라던 저의 예상이 빗나가고, 두산이 고전하고 있습니다.

천적이라는 것이 있는가 봅니다. 힐만감독은 이 번을 끝으로 미국으로 떠나는데, 우승한다면 일본과 한국에서 우승한 외국인 감독이 될 것 같습니다.

댓글로 오늘 승리팀을 남겨주세요. 보팅파워 닿는대로 0.03보팅 해드리겠습니다.😀

디클릭은 자유입니다.~

오늘 경기로 시리즈가 끝나고 SK가 우승할지, 벼랑끝에 선 두산이 기사회생하여 시리즈를 7차전까지 끌고 갈지 흥미진진합니다.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까마귀들이 관악산 정상에서 송년모임 하나봐요.

어제 오후에 관악산정상에는 수도권 까마귀들 다 모였어요. 아마도 저녁에 송년모임이 있었나봐요....

Sort:  

steemhunt님이 ravenki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teemhunt님의 New Comment System, SteemFest, Blacklist, Term 4 Influencers | Sponsor Report - #30

...8 VESTS (101 SP) | 0.02 | 0.022 STEEM + 0.012 SBD | 103 |
| ravenkim| 203,224 VESTS (101 SP) | 0.02 | 0.022 STEEM + 0.012 SBD | ...

trueonot님이 ravenkim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trueonot님의 [#kr-support #202] daegu, posting time, echobee

...//steemit.com/heterodox/2pumjj
  • https://steemit.com/ravenkimraven-story-newbie-tip
  • 번호 일기1. 대구.30분 미팅은 조금 늘어 4...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경기를 다 지켜보진 못했지만 SK의 3점 리드로 승리를 기대했는데 뜻밖의 역전 다시 동점!!

    마지막 SK가 승리할때까지 정말 감동적인 드라마였네요.

    작년에 기아가 양현종이 마무리 했듯이 에스케이는 김광현이 마무리 지었네요. 두 팀 다 멋진경기였네요^^

    아직 하고 있어요 ㅎㅎㅎ 12회 말입니다.

    13회에서 결국 에스케이가 우승했군요^^

    크~ 결국 김광현이 마무리~ 멋있었죠. ^ㅡ^

    요즘은 야구에 관심이 없어서 잘 못보는데 아직도 한화는 그대로인가요..?ㅋㅋ

    한화는 정규시즌 3위 해서 오랜만에 가을야구 했었어요ㅋㅋ 광탈하기는 했지만요.^^

    오 그래도 3위면.. 제 예상보단 엄청 잘했네요 ㅋㅋ

    광탈이라니요. 그래도 1게임은 챙겼으니... ^ㅡ^ 얼마나 다행인지 ㅎㅎㅎ

    벌써 6차전인가요? 아무나 이겨라~~~~ ㅋㅋ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응원하는 팀도 없네요!

    저도 두 팀다 좋아하는 팀이 아니에요ㅋㅋ 그래서 솔직히 큰 관심이 안간답니다... 작년에는 그래도 한국시리즈가 좀 흥미진진 했었는데요. 방문해주셔서 고맙습니다.😁

    현재까지만 놓고 보면, 와이번즈가 우승할 분위기네요. 베어스가 반전을 만들 수 있을지...

    7회에 동점 만들었네요ㅎ 연장갈지도 모르겠어요^^

    한치 앞을 알 수 없어야 재미있는 한국시리즈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D clicked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맙습니다.^^

    흥미진진한 게임을 위해 두산한표
    (디클릭꾹)

    ㅋㅋ 이미 에스케이가 우승했습니다.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짱짱맨 환영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04.58
    ETH 2548.62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