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속도가 아닌 방향

in #jjangjjangma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웃는하루입니다.

ss.JPG

"인생은 속도가 아니라 방향이다, 하지만 속도를 늦출줄도 알아야한다"

인생은 속도가 아니라 방향입니다. 우리가 자주 접해 듣는 말이기도 합니다. 여기서 방향이라고 하면 자기가 원하는 목표 또는 꿈이라고 할수 있겠죠. 인생에 있어서 방향은 정말 중요합니다. 하지만 속도를 늦출 수도 있어야 합니다. 방향을 바로 잡고 속도를 내는 것도 중요하지만 때로는 속도를 늦추면서 내 자신을 한번더 살펴 보아야 합니다. 깊이 살피다 보면 내가 어떤 방향으로 더 속도를 내야 할지 알 수 있습니다. 속도는 내가 어떤 방향으로 갈지를 정확히 알 때 속도를 낼 수 있지 않을까요?

Sort: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뉴비 funnydony입니다.
블로그에 좋은글들 많은 것 같아서 팔로우 하고가요
괜찮으시면 맞팔 부탁드릴게요 !
좋은 하루 되세요 :)

네네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느리게 가는 것을 두려워 하지 말고 멈춰서는 것을 두려워 하라
라는 중국 속담이 떠오르네요!
팔로우 하고 가요 좋은 이야기 함께 나눴으면 좋겠네요 ^^

좋은 이야기 나눠요, 들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정말 좋은 말씀입니다 아무리 속도가 빨라도 방향을 잡지 못하면 이상한곳으로 가기 마련이죠 가끔은 속도를 줄여서 자신이 가야할 방향을 잡는다 정말 좋은말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0046.04
ETH 2997.94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