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단하신분들

in #jjangjjangman7 years ago (edited)

호기심만 앞서 혼자서 독학으로 맨땅에 헤딩 하는 심정으로
스팀잇에 도전하고 있지만 정말 제가 초라하고 저말고 다른분은 어떻게 저렇게 글도 잘쓰고 어디서 배워 온건지 한없이 비참해지고 점점 자신감이 사라지는 것같아 의기 소침해져 있는데 어떻게 시작해야하는지 아직도 무슨글을 써야할지도 감이 안오고 바닥이 어디줄 모르는 하락장 마냥 의욕도 거의 사라져갈때 용기를 내어 한번 끄적여 봤습니다.
아무내용도 없는 푸념입니다.
이렇게라도 첫글을 써보는 제 심정 조금만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image

Sort:  

njhmaximus 님~
제가 감히 드릴말인지..고민하다가 댓글 달고 갑니다ㅎㅎ

처음엔..저도 쓰고 지우고 쓰고 지우고 여러 번 고민했습니다..ㅎㅎ
정말 달필가이신 분들이 많고 이미지도 예쁘게 편집하시고ㅎㅎㅎ
기가 죽더라구요ㅎㅎ

그 분들과 비교해보면서..저는 그때마다 저를 스스로 갉아먹는 것 같더라구요ㅎㅎ
그래서 기 죽는 것 때문에는 고민 덜 하고 마음 편하게 하나씩, 하나씩 작성하다 보니깐 부족하지만 저를 응원해주시는 분도 생기더라구요ㅎㅎㅎㅎ정말 감사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ㅎㅎ

저는 njhmaximus 님께서도 포스팅 해주시면 maximus 님의 글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분명 나타날거라고 생각합니다..!!ㅎㅎㅎㅎㅎ

저보다 인생의 선배님이신것 같은데....
제가 주제 넘지 않았나..라는 생각과 염려가 들지만..
선배님께 응원 해드리고 싶어서..용기내고 댓글 달고 갑니다ㅎㅎ
막내 동생의 진심어리고 귀여운 응원이라고 치부 해주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ㅎㅎㅎ
편안한 밤 보내십쇼!!

정말 감사 합니다. 큰 힘이 되었습니다.
좋은 아침 맞이 하세요^^

감사합니다. 마음만 앞선거 같아 부끄럽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저도 뉴비입니다.
두려워하지마세요. 다들 처음엔 맨땅에 헤딩합니다.
보팅이 없을수도, 댓글이 없을 수도 있어요.
그래도 괜찮아요. 누구나 처음은 있는걸요.
먼저 다가가보세요. 다른 분들에게 정성껏 댓글도 달고 보팅도 해보세요! 호의를 배풀면 적어도 호의로 돌아옵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Loading...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0.2달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아이들을 지원해주세요.( 보육원에 들어온 3명의 아기천사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원래 스팀달러 가치는 1달러정도(1100원 정도) 였지만 요즘처럼 천원을 꽤 넘을 경우에는

스티밋 메뉴 항목 활용하기 (환전/송금)
위 포스팅 내용과 댓글을 참조하여 바꾸시면 이익을 극대화할수 있습니다.

으쌰으싸 같이 힘내요
즐거운 주말
행복한 스티밋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639.70
ETH 2439.41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