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짱짱맨 출석체크 2018년 03월 08일 #jjangjjangman

in #jjangjjangman7 years ago

저도 오늘도 출석췤!!♬ ^-^

오늘 저의 포스팅입니다 ^-^
[뉴비가이드]#4. 로그인 개인권한 키(패스워드/key)의 모든 것!! (feat. 마스터키 쓰지마세요!!)
https://steemit.com/kr/@newiz/4-key-feat


그리고 마이님 ^-^
'보팅하지 않으셔도 된다'는 문구 빼셔도 될 것 같아요 ^-^
매일 댓글의 글들 정리해서 올리시는 수고도 있으신데,
조금이라도 보상을 받으시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해요 ^-^
(개인적인 생각이긴 합니다 ^-^ ㅎㅎㅎ)

(그리고 어제 글 목록에서 다른분 포스팅에 제 이름이 ㅎㅎㅎ)

Sort:  

시;;실수를 ㅠㅠ

수정하였습니다 ㅠㅠ

ㅠㅠ 안 우셔도 돼요 ㅠㅠ ㅎㅎㅎㅎ
매일 매일 고생 많으십니다!! ^-^ 힘내세요 힘힘힘!!! 빠샤샷!! ^-^/

표 만드는거 쉽지 않네요 ㅠㅠ

표 만드시는 거 힘드시면
Typora라는 마크다운 편집 프로그램 사용해보세요 ^-^
표 만들기 기능이 있어서 좀 더 편하실 거예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7475.27
ETH 2375.3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