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카카오프렌즈샵 : 방문 후기

in #jjangjjangman5 years ago (edited)

썸네일.jpg
제주 카카오프렌즈샵 : 방문 후기
제주에 카카오 본사가 있었는데
항상 왜 매장이 없는거지? 하고 생각했었다.
가장 최근에 국내공항 면세점에
아주 조그마한 카카오프렌즈샵이 생겼는데..
생각보다 넘나 작아서 실망쓰...ㅋ

구경해보려고 비행기 타기전에 일찍 도착했는데,
너무나 제품도 없고 작아서 구경하고 말고할 것이 없었다.
그런데!! 드디어 제주 카카오 프렌즈샵이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하루 빨리 다녀와서 글을 써야겠다 다짐!

1.jpeg
제주 카카오프렌즈샵은 첨단로에 위치하여있는데 제주국제공항과는 꽤 떨어져 있는 거리이다.
차가 있다면 잠깐 들리기 좋은데 버스타고 오기에는 너무나 먼 거리이다.

그리고 내가 다녀와본 결과, 생각보다 넓지 않다는거? 조금 더 크고 넓을 거라 생각했는데
다른 지역에 있는 카카오프렌즈샵 보다는 작은 느낌이었다.

2.jpeg
2-1.jpeg
산쪽이라 바다는 보이지 않지만, 아늑하고 중간중간 카카오캐릭터가 있어 사진찍기에 나쁘지 않다.ㅎㅎㅎ
이렇게 큰 테이블이 있는데 타일을 붙여 만든 테이블이 꽤 마음에 들었다.
반질반질 참 이쁨.

3.jpeg
3-1.jpeg
제일 처음 구경해본 공간은 컴퓨터 관련 소품들인데 너무나 귀엽구요ㅠㅠ
막 사고 싶은데 비싸구요.ㅋㅋㅋ
손으로 눌러봤을때 키감은 매우 좋았다.
친구중에 라이언 덕후가 있다면 생일 선물로 주기 정말 좋을 것 같다.

4.jpeg
4-1.jpeg
요즘 다 에어팟을 필수로 가지고 있는데.
이건 정말 선물하기 딱 좋을 것 같다.
에어팟 케이스는 15,000원인데 가격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된다.
나는 요즘 다 있는 에어팟이 없어서 패스ㅋㅋㅋ

5.jpeg
5-1.jpeg
어린 아기들이 보면 꼭 득템해야 하는 카카오캐릭의 인형들이 쫙 있다.
공항 프렌즈샵에는 종류가 많이 없어서 실망했는데 이곳에는 다양하게 종류가 많았다.
특히 엎드려 있는 라이언이 넘나 귀여웠다ㅠㅠ

6.jpeg
그리고 이건 진짜 탐났던건데 여행용 키트 가격은 14,900원! 샴푸, 린스, 바디워시, 클렌징폼 등등 여행갈때 쓰기 쉽게 들어있다.
앞 뒤 모두 귀엽다ㅠㅠ 이거뭐 아까워서 여행 갈때 쓸 수 있으려나?!
그리고 양이 가격에 비해 쵸큼 작다는것만 빼면 뭐...

7.jpeg
7-1.jpeg
요건 미니노트인데 캐릭터, 색깔 별로 판매하고 있다.
가격은 2,500원, 선물로 나눠주기 진짜 좋을듯.ㅎㅎ

8.jpeg
8-1.jpeg
사람들이 가장 많이사는 것 같은 제주 카카오프렌즈 페이스 젤펜은 3500원을 생각보다 저렴한 것 같다.

9.jpeg
9-1.jpeg
그리고 요즘 모니미에서 일을 하는 것인지, 모나미 볼펜세트가 있음.ㅎㅎ 예전에는 여러공주컨셉의 볼펜이 나오더니 이번엔 카카오볼펜인듯.ㅎㅎ
모나미도 꽤 대기업일 텐데 예전엔 똥펜만 만들더니 이젠 시대에 맞게 열일을 하고 있는듯하다.

10.jpeg
제주에서만 구매 가능한 제주상품들!!!
인터넷에 보면 다들 귀엽다고 하고 사고싶다고 하던데,
제주에 여행온다면 꼭 사고 가시길~

11.jpeg
11-1.jpeg
11-2.jpeg
제주상품은 이렇게 카카오 프렌즈가 해녀컨셉, 귤컨셉 등 제주 지역과 특성에 맞게 잘 표현되어 있다.
인형도 있고, 여권케이스도 있고, 수첩도 있고 볼펜도 있음.

12.jpeg
그리고 라이언이 제주 감귤을 따서 한아름 담고 있는 모습이 진짜 귀엽다. 이건 다들 탐내는 선물인듯

13.jpeg
프랜즈 in 제주 젤펜 세트는 11,000원!!
가격은 살짝 비싸지만 제주에서만 판매하는 것이니 사도 돈이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 않을듯하다.
나는 뭐 딱히 필요가 없어서 사지는 않았지만, 진짜 마음에 들었다.

14.jpeg
제주 카카오프렌즈샵에서 딱 한가지를 구매하였는데 바로 프랜즈in제주 스피링 노트 ㅋㅋㅋㅋ
마침 노트가 필요 했는데 다른 종류도 있었지만, 제주상품이 더 예뻐보여서 구매!
가겨은 6,000원

15.jpeg
15-2.jpeg
15-3.jpeg
허니프랜즈 코너도 마련되어 있다. 귀여운 카카오프렌즈들이 꿀벌 컨셉으로 진열되어 있는데, 이것도 제주 상품 못지 않게 정말 귀엽다.

16.jpeg
열심히 사진 찍고 공책 계산하러 총총총
오늘은 우선 구경을 많이 하고 다음에는 친구들 선물을 골라봐야겠다.

17.jpeg
18.jpeg
노트를 구매하고 잠깐 카페에 앉아 라이언과 인증샷.
카페에 이렇게 큰 인형이 있어서 다들 사진찍고 인증샷 찍기에도 좋다.
공항과는 조금 멀지만 차가 있다면 들려보기 좋은 제주 카카오프렌즈샵이다.


이건 방문하고 영상으로 만들어봤다.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64.03
ETH 2431.11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