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람회:2018 경기국제보트쇼 #2

in #jjangjjangma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난 바다 @mirazrain 입니다.
(본 포스팅은 사진이 다소 많은 관계로 스크롤의 압박이 있을 수 있습니다 ^^)

00.jpg

오늘은 어제 포스팅한 보트쇼 2탄입니다.
(어제 올리다 보니~ 너무 글이 길어져서 본의 아니게 이틀에 걸쳐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최고가로 보이는 요트를 지나 이것 저것 보고 있는데~
저와 와이프의 발길을 잡은 또 하나의 제품이 ^^

01.jpg

02.jpg

뭔가 배트맨이나 SF영화에 나오는 오토바이처럼 생기지 않았나요??
ㅋㅋㅋ 제가 직원에게 이게 도로 주행이 허가가 난 제품이냐고 물었는데
허가가 난 제품이랍니다. 아주 눈이 초롱 초롱 ^^

03.jpg

04.jpg

오토바이 말고도 산악 자동차가 ㅋㅋㅋ
꼭 007이 Q에게 와서 본드카를 보는 느낌 ㅋㅋㅋ

05.jpg

또 나가려고 하는데~ 제임스 본드가 탈만한 제트스키가
진짜 돈만 많으면 여기 오면 안될거 같습니당 ㅎㅎㅎㅎ
(언제 돈이 많아 질까요?? ㅜㅜ 이오스~ 가즈아~~~~~~~ ㅋㅋㅋ)
맘 상해서 빨리 이 부스를 나오니~

06.jpg

오~ 이 제품은 파도가 없어도 전동으로 탈수 있는 서핑보드랍니다.
1시간 남짓 돌아다니니~ 제 딸이 힘들어 하는 것 같아서
행사장 안에 있는 크리스피 크림 도너츠 여기에 앉아서 잠시 커피한잔 마시는데

06-1.jpg

제 딸이 뒤편 배 앞에 뒤어 올라가~ 포즈를 잡네요 ^^

07.jpg

그래서 바로 휴대폰으로 찰칵~ ^^
휴식을 끝내고 다시 힘을 내서 돌아 다니는데~
이제는 스킨스쿠버 장비 등이 보이는데~
스노쿨링 장비가 ^^

08.jpg

저희는 물놀이를 많이 다녀서 튜브, 구명조끼 등등
장비가 많은데 스노쿨링 장비가 싸구려라 쓰고 나면 아파서
나중에 좋은거 사야지 했는데~
와이프가 써보고는…. 오~ 하나도 안 아프다고
ㅋㅋㅋ 그리고 이 장비는 김이 서리지 않는다고 그래서

09.jpg

와이프가 구매하고 있습니당 ㅎㅎㅎㅎ
원래 시중가 88,000원인데 여기 행사장에서 판매하는거라
50,000원에 판답니다. ^^
와이프가 다음주 물놀이가서 바로 서본다고~ 후기 올려드리겠습니다.

그렇게 지나가는데~ 아니?????

10.jpg

제가 일전에 포스팅했던 선글라스~
제 와이프가 사준 선글라스 브랜드가 행사장에 있지 모에요~
더구나~ 세일까지 ㅡㅡ

11.jpg

제가 다음달 결혼기념일에 와이프 하나 사주려고 했는데~
세일까지 해서 미리 사주고 있습니당 ㅡㅡ^
제가 사장님께 따졌습니다.
제가 살 때 세일도 안 한다고 했고 또 주문 밀려서 일주일 기다려서 샀는데~
왜 여기서는 세일도 하고 바로바로 주냐고 ㅋㅋㅋㅋ
(사장님 왈~ 가격은 안 내릴려고 했는데~ 주최측에서 여기서는 행사하라고 압박을 했다는…)

이제 대충 구매는 다 한 것 같고~~
다시 구경 모드로

12.jpg

13.jpg

오~ 이런 차는 모터쇼에 자주 나오는 차인데
보트쇼까지 나오네요 ^^

이번에는 어군 탐지기 입니다.

14.jpg

이제 거의 막바지로 걸어가는데~

15.jpg

시험 없이 보트 운전 면허를 발급해 준답니다.
물론~ 비용은 84만원이랍니다 ^^

이제 나가려고 하는데~~~
영화에서 나올법한 요트가 있어서 한컷 ^^

16.jpg

이제 관람 및 쇼핑을 다 끝내고 나와서 딸과 약속한 킥보드 ㅋㅋㅋ

17.jpg

아주 신나게 탔습니다.
그래도 아쉽다고 집에 가서 공원가자고 또 탄다고 ㅋㅋㅋㅋ
역시 아이들은 에너자이져~ ^^

이상 이틀에 걸쳐서 2018 경기국제보트쇼 포스팅을 한 난 바다 @mirazrain 이였습니다.

Sort:  

올해도 했군요. 전 몇년전에 다녀왔었는데 제트스키쇼 재밌게 보고온 기억이 나네요~^^

오~ 먼저 다녀오신 선배님이시군요~~
저는 이번에 처음 갔었는데~~~~
정말 볼게 많아서 앞으론 계속 가려고 합니다 ^^

전동 서핑보드 왠지 탐나네요 ㅎㅎ 가지고싶어요~~~!!!

저는 보트가 ㅋㅋㅋㅋ

보트에도 어군탐직기가 탑재되는군요.

돈만 있다면야~ ^^

아 돈만 있으면 ㅋㅋㅋㅋ 하는 생각이 자꾸 ㅋㅋㅋ

이오스가 저희의 꿈을 이루어 줄꺼에요 ^^

꿈은 이루워 진다!!

보트쇼가 볼거리가 많네요~~
면허 84만원 ㅎㄷㄷ...

뭘까요?? 시험 없이 보트 운전 면허를 발급해 주고 비용은 84만원이라니..;;;
이해 불능.ㅇㅅㅇ;;;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516.71
ETH 2436.18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