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맛집 투어 3 [03.02.2018]

안녕하세요 @minseungchoi 입니다!


시티 투어를 하기전에 갔던 카페를 업로드 하는것을 깜빡해서 조금 늦었습니다!

커피라면 믹스커피만 좋아하는 저로써는 카페를 별로 좋아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카페에 간다면 핫초콜렛을 마십니다. 그래서 가끔 카페에서 다른사람들이 주문을 대신할때 저에게는 어떤 커피를 마실껀지 물어보지 않고 "핫초코지?" 라고 질문을 합니다.

뜨겁고 쓴 맛을 아직 즐기지 못하기에 작은 카페에 가면 저는 아이스커피를 주로 마십니다. 아이스크림이 들어있어서 믹스커피만큼 달게 마실 수 있어서 좋습니다. 어느 순간부터 호주 멜버른 여기저기에 자그만한 카페들이 많이 생겨났고, 그곳에는 한국 사람들이 많이 일을 합니다. (한국인들의 커피 만드는 능력은 탑중에 탑이라고 들었습니다.)

제가 소개할 카페는 조금 찾기 힘들지만, 아는사람은 다 아는. 갈때마다 사람들이 꽉 차있는 카페입니다! (이 날은 조금 일찍 갔지만 사람들이 꽉 차있었는데 운좋게 사람들이 나가서 사진찍기 타이밍이 딱 좋았습니다.)

카페 이름은 "Little Rouge" 입니다

주소: 12 Drewery Ln, Melbourne VIC 3000, Australia 

호주 멜버른에 오신다면 한번쯤은 가보시는걸 추천 합니다!!

들어가기전 바깥 모습입니다! 카페는 파란색 조그만한 문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카페 옆 벽면에는 이것저것 덕지덕지 붙어있는데 실제로 보면 뭔가 아기자기 한게 매력있습니다.


카페 안쪽 입니다

카페 문을 들어오면 조그만하게 앉을 수 있는 자리들이 있어요. 그리고 거기서 주문을 하고 조그만한 길을 따라 들어오면 아주 조그만하게 테이블이 5개정도 있습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져 있는데 뭔가 새롭고 신기합니다. 한국분들이 더 많은 카페라고 들었는데 소품들은 조금 일본제품들 같았어요.


어디서 많이 보던 시계가... 시계를 테이블로 쓸거라는 생각을 했다는것에 신기했습니다.


바다 고래가 ~ (이전 사진에서부터 알아보신분들이 계실듯 합니다!) 벽에는 스테프들 사진과 그림이 붙어있는거 같아 보였습니다.. 근데 제 눈에 들어온건... 바다고래???????? 바다고래 뒤에 보이는 빨간 원이 우리나라 태극기였다면 조금더 아름다워 보였을텐데.. 조금 아쉬웠습니다. (이 그림에 대해서 잘 아시는분은 설명 부탁드려요~)


다른 벽면에는 더욱 더 아기자기함으로 포인트를!

조그만한 카페의 디테일이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 했습니다. 소품들 하나하나가 의미를 가지고 있을것 같다는 생각까지 들정도로... 많은 시간을 투자한것처럼 보였습니다.(제 생각입니다)


마지막 사진으로는 저희가 시킨 라떼와 아이스커피 입니다! 저는 커피를 좋아하진 않지만, 커피에 그려진 라떼아트를 좋아합니다. 커피에 그림을 그린다는건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저는 제가 하지 못하는걸 하는 사람들을 대단하다고 생각하고 존경합니다!)


카페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는 그날까지 ~

Sort:  

짱짱맨 화이팅-홍보요원
vncf-9007.jpg
고래사진 마음에 드네요
저도 고래가 되고싶어요

정말 작은 미니 카페네요 지도 검색해보니 시티 한가운데 있네요?ㅋㅋ 저도 멜번 살았는데 저기는 못찾아본것같아요 ! 쓴 커피가 싫으시면 모카부터 시작해보세요! 핫초코에 에스프레소 샷 넣은것이랍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한번 시도 해보겠습니다!!
생긴지 오래되지 않아서 모르셨을거에요.
또, 시티 한가운데 있긴한데 잘 지나가지 않는 골목에 있어요 :)
분위기는 최고 입니다!

저도 호주 가보고 싶어요.ㅠ
부럽습니다.ㅎ

참 아기자기하고 정겨운 카페네요~

^^ 즐거운 스티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276.74
ETH 2421.33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