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짱짱맨 출석체크 2018년 04월 06일 #jjangjjangman

in #jjangjjangman6 years ago

궁금한 마음에 여러분들께 여쭙니다. 출석부가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고 있습니까?' 솔직하게 답변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또는 불만사항이나 이렇게 바뀌었으면 좋겠어요 하는점을 적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opdice -d201804062330

Sort:  

정말도움이 많이 되고있습니다.늘 감사하게 생각해요

인쿠님의 매력이 많은사람들이 찾게하는것 같은데요?!

도움이 되고 있죠~~!!!
그래서 밤마다 포스팅 기다리기도 하는걸요..!!

써니님.. 스티밋고수이시잖아요 ㅎㅎ 많이 도와주십시요 흑흑

많은도움이됩니다!^^ 항상 감사합니당~

마이님 덕분에 다양한 글들 많이 만나게 되고,
또 좀 더 수월하게 큐레이팅을 하고 있습니다 ^-^
힘드신 일 있거나 좋은 방향 있으시면 말씀해 주세요 ^-^
제가 할 수 있는한 최대한 도움 드릴게요 ㅎㅎㅎ
항상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됩니다. 출석부를 보고 보팅 나가거든요..
요센 시간이 많이 없어서 많이 못해드리는게 조금 미안합니다.
적은 보팅이라도 열심히 해야 하는데... ㅎㅎㅎ

매우매우 도움이 됩니다! 매우매우매우!
왜냐하면, 보팅을 받는 것도 받는 거지만

  • 스팀잇에 재미가 더해진다.
  • 다른 분들의 글들을 읽을 수 있어서 좋다.

이거 꽤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네 넘 좋아용!!^^ 글 쓰고 도장찍으러 오는 재미도 있구요.

그냥 일일히 찾아가지 않고 글 하나만 즐겨찾기해서 쭉 보는데 좋습니다 ㅎㅎ. 물론 여기에는 글들을 하나하나 모아주시는 분들이 계시기에 가능한 일이지요. 늘 감사합니다. 덕분에 편하게 잘 보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제가 보팅 받은 것처럼 짱짱맨 태그 따라 보팅할 때 편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539.27
ETH 2627.11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