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다 코인 ADA의 로드맵 포함 전망 한번 알아봤습니다.

in #jjangjjangma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 정말 비트코인 미쳤었죠.

와.. 에이다 진짜 심각했어요. 물려가지고 마상이..

그리하여 에이다 한번 알아봅시다 ㅠㅜ

2.png

에이다 코인은 일본판 이더리움 정도 됩니다.

먼저 카르다노(Cardano)라는 것을 알아야 에이다에 대해 한걸음 더 알 수 있는데요.

Cardano는 스마트폰 관련 어플 및 소프트웨어 플렛폼입니다.

어플을 사용함에 있어 발생하는 비용 예로 수수료와 같은 것을 대신하려고 에이다 (ADA) 코인이 있는거죠.

기본정보는 여기까지고 찌라시로 들은 것은 에이다 코인을 이용하여 금융권, 게임관련 산업에도 진입한답니다.

에이다의 전망은 밝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일딴 첫번째로 하스켈 언어로 구축되어(매우 어렵다고 하네요) 해킹 시 진입을 못해 해킹에 대해 매우 안전하다고 합니다.

두번째로 투명한 관리로 자금세탁을 막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휴대폰 관련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모두가 쓰는 휴대폰에 광고 영업만 잘 해주면 엄청난 시너지를 얻을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세번째로는 그냥 CEO가 엄청난 사람이니 믿고 갑시다. ㅋㅋ;

마지막으로 로드맵 공개에 대해서 말씀 드릴게요.로드맵 창 보러 가시면 이런 사진이 나옵니다.

3.png

자세한 내용 좌표에요.

http://temp.painlessgift.com/press/what-is-our-release-strategy-for-cardano/

여기서 로드맵의 정보를 자세히 확인하시면 됩니다.

모두들 성투 하세요...

Sort:  

에이다 응원해요~~

정보 감사합니다~~ 에이다 좀 팍팍 갔으면 좋겠습니다~

팍팍좀 가즈아!!! 답답하네요 정말 ㅎㅎ;

안녕하세요^^ @komchi1008

https://steemit.com/steemitnamechallenge/@nch1234/nch1234-the-steemit-name-challenge-from-ravenkim

[Steemit] 닉네임 챌린지에 추천자로 지목드렸습니다.^^

부담 갖지 마시고, 시간 여유두시고 참여 하시면 좋을것 같아 추천 드렸어요^^;
부담 되시면 패스하셔도 괜찮습니다.^^

개인적으로 글도 남기고 많은 분들과 교류 하고 도움되는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From 미운앙마™

감사합니다 우왕ㅎㅎㅎ

다행이네용^^;ㅎㅎ

!!! 힘찬 하루 보내요!

감사합니다 화이팅!!!!!!!!!!!!!

에이다 화이팅입니다!!!

에이다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625.96
ETH 3101.66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