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셀의 기술 분석에 따른 전망에 대해 한번 봤습니다.

in #jjangjjangma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 미친 바람이 부네요.

이대로 미세먼지 좀 죄다 가져갔음 하는 바렘입니다.

오늘은 복셀 코인 한번 알아 볼텐데요.

그림2.jpg

2017년 말에 투자신들이 수익 인증에 보면 복셀이 항상 있었는데 12월 중순이었나 엄청나게 올랐어요.

이 코인은 처음에 폴로닉스였나 거기서 상장폐지 당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지금 뻠삥하는 이유는 파트너쉽 발표를 앞두고 있기 때문입니다. 참고하세용.

이 코인은 말이죠 2015년에 출시되어 채굴이 완료 됬답니다.

복셀의 대표 호재 중 하나는 할시 마이너라는 엄청난 경력의 CEO입니다.

뉴욕 업홀드 설립자 & 회장에 CNET을 만든 장본인이죠.

복셀의 홈페이지 첫 화면입니다. 복셀은 위 사진에서도 나오듯이 VR 전문 코인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2.png

VR로 할 수 있는 게임, 동영상 관련 제작까지 관여하고 있습니다.

VR을 오래하면 멀미가 나서 멀미를 해결하는게 가장 큰 이슈이자 숙제였는데

요즘은 멀미를 거의 잡았다고 하더군요. So... VR 게임 센터들도 많이 보이는 것 같구요.

전 세계에 3D 관련 종사자들의 콘텐츠를 복셀러스 구매 사이트에서 복셀 코인을 가지고 구매를 이미 하고있구요. 0.1복셀이 수수료라 하는군요.

그럼 이제 복셀의 숙제는 어떤 기업과 합작하며, 어떤 콘텐츠를 내놓을 것인가가 복셀의 미래를 가르킬 겁니다.

이미 삼성 기어관련 자료는 홈페이지에서도 바로가기가 있을만큼 잘되어 있으니 삼성 VR 산업은 복셀이 많은 부분을 기여 할 수 있다는 정보도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오큘러스 자료들 또한 잘 되어있답니다.

구글과도 협업을 한다고 하는 찌라시가.. 카더라가 ... 있더랫죠...
복셀의 로드맵은 찾기 살짝 까다로웠다능...
33.png
55.png
44.png

현재 진행상황까지 퍼센트로 나뉜거 보면 아 회장이 엄청 깐깐한 사람이네 믿을만하다 싶어요.

복셀~굳띠~!

Sort:  

한번 따로 알아봐야겠내요 ㅎㅎ 좋은 정보글 감사합니다 ^^

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이것도 일종에 가상화폐인거죠? 몰랐던 정보라 재밌게 읽었어요~

요즘 진짜 핫한 코인이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0936.15
ETH 2921.43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