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코인을 전망을 한번 알아봤습니다.

in #jjangjjangma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에서의 처음 포스팅입니다.

약간은 설레고 긴장되네요.

스팀잇은 글자수가 24자인가?

넘어가면 잘린다고 해서 계속

이렇게 엔터를 눌러가며 써야되는

불편함이 아주 사알짝 있네요.

제가 아는 이 정보가 맞느건가용?

ㅎㅎ;

오늘은 도지코인

도지를 공부한 내용을 한번

공유하려 합니다.

우선 홈페이지를 가보면요 ㅎㅎ;

그림1.png

귀여운 도지코기 한마리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앍ㅋ

아래 동영상을 보면

여기서 도지코인이 무슨 일을 하는지

아주 잘 볼 수있습니다.

사회봉사도 꽤나 하는 코인이네요.

사실 도지코인에서 불편한 부분은

체굴량이 무제한이라 가격이

똥값이죠. 네 ㅠㅜㅠㅜ

다들 스레기 코인이라고 그러더군요.

스튜핏

예전 시아코인도 체굴 방법 변환으로

가격이 몇 십배 뛰었는지 그래프를

확인하면 알 수 있죠.

또한 불편한 사실 중 하나는

카더라 찌라시만 들었지만;;

얼마전에 도지코인 CEO 4명인가

여자직원 성추행해서

모두 큰집 가있다고 들었어요.

하지만 가격 적인 부분에서

저만의 생각을 해보자면

이미 많이 뿌려저 있는 도지코기

거기에 체굴 방식이 바뀌면

얼마나 상승할지

감이안와요.

이미 많이 뿌려져 놔서

완전 망할 경우는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엔터 계속 치려닌깐 내용이

흐름이 끊기네용 흠;;

21321321.png

또한 도지코기의 대머리 아저씨

열심히 혼자서 하고 있으니

잘 참고 기다려 보면 좋은 소식

오지 않을까 싶어요.

도지코기 말고 다른 잡 알트 코인들은

이렇게 일하는거 올려주는 곳도

많이는 없던데 계속 정보 올려주는 거

보면은 도지코인 저는 믿음이 갑니다.

아 무료로 얻는 방법은 쉬워요.

케시슬라이드 같이 4분에 한번씩

클릭만 해주시면 채굴 쉽게쉽게 합니다.

http://hurryup433.tistory.com/41?category=792728

여기에 설명을 써놨어요.

혹시 관심 있으신 분은

4분에 한번씩 코인 채굴해

가는 것도 나쁘지 않는 것 같아요.

그럼 또 만나용~

Sort:  

무척 허접한 정보지만 나름의 공부로 흥미를 느끼는 과정이라 계속 화이팅 해서 정말 좋은 글이 나오도록 한번 하겠습니다!! 아자!

저도 뉴비입니다만...엔터 안치면서 쓰셔도 문제는 없습니다.ㅎㅎ

오 정말요?? 휴대폰에서 뭐 글자가 짤린다고 누가 설명해줬었는데 꿀팁 감사합니다

보팅+팔로할게요 우리 소통해용

kr 태그도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혹시 이름옆에 숫자42는 명성도를 뜻하는 건가요??

평판 점수입니다. 평판이 높을 수록 좋은 거겠죠?^^

그리고 뉴비들은 처음에 kr-newbie 라는 태그를 사용하거든요. 다음글에서는 이 태그를 사용해 보세요~

좋은 정보 정말 감사합니다

엔터 안치셔도 되요 ㅋㅋㅋㅋㅋ

네 이제알았어요 ㅜ ㅜ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ㅜ

새로운 한주 화이팅!!!
가즈아!

화이팅 이에요 가즈아!!!!!!!!

Keren ini artikelnya dan sudah kami upvote..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