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아 코인의 전망에 대해 한번 알아 보았어요~!

in #jjangjjangma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도 참 구리고 그러네요.

이번 포스팅은 뭘 할까 하다가 시아코인 너로 정했어욧!

먼저 시아코인에 대해 알아보려 홈페이지 부터 가봤습니다.

시아코인 홈페이지 : https://sia.tech/

그림1.png

초록색 그림에 무진장 영어네요 예내들은 흠...

시아코인에 대해 알아보다 핵심기술이 저장 기술이라는 점을 알았습니다.

클라우드 같은 저장소가 아닌점이 특징인데

저의 생각에도 클라우드와 같은 저장소는 경쟁력이 없다 생각해요 하도 많아서.

BUT!! 시아코인의 저장기술은 더욱 빛납니다.

남는 저장 공간을 빌려주는데 하드에 공간이 남은 사람들에게

공간을 우선 빌리는게 특이하죠 그 다음 저장 공간이 필요한 이 에게 전달을 하죠.

이 사이에 수수료를 받고 공간을 빌려준 사람에게 전달하게 됩니다.

하나의 특징을 더 보자면 시아 코인은 잡 알트 코인이었어요.

가격도 10원 밑의 듣보잡..

BUT!! 채굴 방식의 변경으로 (ASIC) 채굴 난이도가 엄청 상승 그리고 핵 급 등했죠.

시아코인의 채굴방식이 바뀌고 바로 컨텐츠를 저장매체로 정했죠.

로드맵 한번 보면 에헴!

1.png
2.png

5월까지 호재도 달달이 있으니 한번 사보시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저평가된 코인 중 하나라는 말이 있어요.

오래된 코인이고 현재 빛 발하기 위해 고개를 들이미는 코인 중 하나니 한번 관심

가져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에요.

스팀잇의 이웃님들 오늘 하루도 무척 수고 하셨습니다.

좋은 밤 되세요~

Sort:  

조금이라도 이웃님들의 생활에 도움이 되는 글이었길 바래효...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