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트코인 전망에 대해 한번 알아봅시다.

in #jjangjjangma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이 곰치의 두번째 포스팅입니다.

바이트 코인을 공부하고 어떤 코인인지 한번 알아봤는데요.

먼저 심볼부터 보는게 매너라고 생각해요 ㅋㅋ;

DQmQRaxQHtwc3Cz2gJvUaLc77MRrjPhhmdWWY2f2yHERMHM.jpg

B에 ㅕ 를 합친 콘센트의 모양을 하고있습니다.

돼지 코 옆으로 비튼거 같기도 하고 여튼.

바이트 코인의 간단한 광고인데 한번 보시는거 추천 드립니다.

간략한 정보를 얻어가실 수 있어요.

아직 당장은 특별한 정보 없이 익명성을 강조했다는 것 뿐인 코인이지만

2012년에 나온 오래된 코인이고 또 계속해서 살아남고 있는 코인인지라

희망이 있다고 봅니다.

사실 지금 3원정도 되나 정말 싸죠? 저는 오래전부터 이 코인에 소량 넣어놨답니다.

폴로닉스에 가시면 구매 가능합니다.

또 다른 장점이라기 뭐하지만 블록 처리시간이 짧아 송금, 입금이 아주 빠르다 정도

크립토 나이트라는 알고리즘으로 속도를 낸다고 하네요.

아까도 말씀 드렸지만 불편한 사실은 중복된 특성의 코인이 많아 빛을 못 보고있고

특히 성향이 비슷한 모네로와 비교당합니다.

그리하여 별다른 특색없이 있다가 로드맵이 딱!

2월부터 노오력 한다고 하니 한번 보시고 구매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Artboard%202%20copy%204%20(5).png

회사 내 직원의 숫자는 대략 27명 정도 되는 것 같고

한국 여성 직원분도 있네요.

오너의 특징은 잘놀게 생겼어요....

바이트 코인이 항상 자신있어 하는 말이 있습니다.

300만원 투자해서 슈퍼카 사자

어디서 봤는데 뉴스기사인가 거기에 나왔던 말이에요.

선택은 본인의 몫이지만 지금 사놔서 별로 안좋을 것은 없다는게 제 생각입니다.!

Sort:  

코인의 역사가 깊을수록 좋은 코인이다라고 볼수있는데요 ㅎㅎ
그래도 2012년이면 정말 오로된 코인인데.. 그리고 3원 밖에안된다라는점이 좀 의아스럽습니다~! 그리고 약 6년간 어떤 발전을 해왓는지도 적응시면 사람들이 수긍을 하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6년이나된 코인이 현재 3원이다... 구미가 떙길만한 가격이긴하지만
구매하기는 약간 애매하네요 도지코인도 이거보단 비싼데 ㅠㅠ 아무것도 안한다는 그 도지코인..

먼저 댓글 정말 감사합니다.
발전의 과정까지 넣으면 더 좋은글이 됬을거란 지적 고마워요 ㅎㅎ; 생각도 못했어요 그 부분은
지금까지 개발이 지진부진하다가 갑자기 로드맵을 내고 달린다고 하니
저도 좀 의아스럽긴 합니다만 그래도 뭔가 시작한다고 하니 싼맛에 츄릅츄릅 헤헤;;

허접한 저의 글을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은 조금 더 좋은글로 맞이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8484.86
ETH 3100.06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