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발 춘천행 버스안에서

in #jjangjjangman6 years ago

모임이 있어 버스를 타고 춘천으로 가는 중이에요~!
대구 서부정류장에도 춘천행 버스가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서부정류장으로 향했죠
버스를 타러가며 버스 시간표 정보와 서부정류장 사진을 찍어야겠다고 생각했지만 쫓기는 시간탓에 사진은 남기지 못했지만 버스는 무사히 탑승했어요
우여곡절 끝에 15:40 버스를 탑승하고보니 버스엔 혼자밖에 없네요ㅋㅋ

IMG_0912.JPG

기사님께 물어보니 15:40 버스는 보통 19:30분쯤 춘천에 도착한다고 해요
대구 서부정류장에서 출발해 20분 뒤 북부정류장에 도착해 네명의 승객을 더 태우고 춘천으로 출발했어요 오분쯤 뒤부터 스팀잇에 글 쓰기를 시작했으나 갑자기 불이 켜지면서 휴게소라고 하네요.. 잠이 들었나봐요ㅋㅋㅋ
제천 (임시)휴게소에 들렸는데 임시휴게소라 그런지 조금 낯설었고 시설이 다소 협소했어요

IMG_0907.JPG
여긴 왼쪽에 위치한 화장실이구요

IMG_0905.JPG
여긴 중간에 위치한 매점이에요

IMG_0910.JPG
여긴 오른쪽에 있는 벤치와 테이블 이에요

IMG_0901.JPG
그리고 이건 전체적인 전경이에요

임시휴게소는 처음이라 그런지 고속도로휴게소 치고는 작았어요 더군다나 마침 18:00 이 되자 매점 아주머니께서 퇴근하시더라구요!!!! 결국 휴게소에서는 아무것도 마시지 못했고 다시 춘천으로 출발했어요 목말라라ㅠㅠ

대구 사시는 분들은 서부정류장에서도 춘천갈 수 있으니 이용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출발시간은 다른건 모르겠고(ㅠㅠ) 15:40 차는 확실히 있어요!!ㅋㅋ
저는 약 40분 동안 더 가야 도착한답니다!! 서부정류장에 다시 가게되면 다시 정보 올릴게요!!ㅋㅋ

Sort:  

짱짱맨 화이팅-홍보요원
vncf-9007.jpg
힘내세요짱짱맨~

뭔가 휴게소가 한적하고 썰렁한 느낌이네요~ ㅎㅎ
겨울이라 그런가 ..ㅠㅠ

짱짱맨 태그하셔서 지원나왔습니다~ 짱짱맨~

네네 좀 썰렁한 느낌이더라구요!!
겨울이라 더 그런건지ㅠㅠ
감사합니다~! 짱짱맨!!^^

안녕하세요...짱짱맨~~ 방문입니다..^^
주말에 춘천에서 모임이 있으셨나 보내요.. 예전에 경춘선 타고 대성리며 강촌 MT가고했었는데.... 춘천 닭갈비 드셨겠군요??ㅎㅎㅎ
팔로우잉 및 보팅 합니다..좋은 하루 되세요~~

아아 이제야 집에 도착해서 댓글 남기네요!! 감사합니다 닭갈비도 먹고 왔죠~! 강촌 MT 아 저도 생각나네요 짱짱맨 화이팅입니다!! 저도 팔로우 했어요~!

반갑습니다. 스팀잇 하면서 같은 대구분 만나 좋네요 저는 칠곡 삽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엇 칠곡!! ㅋㅋㅋ 맞팔해용~!!!!

오호 칠곡분이시군요!! 반갑습니다 근데.. 사실 전 경주 사람이에요ㅎㅎ
저도 맞팔했어요 반갑습니다!^^

우와 여기서 대구분 만나니 디게 반갑네용!! 저도 대구입니당 !! 팔로우했씁니당 ㅎㅎ

아 사실 전 경주사람이지만 반갑습니다!! 거의 대구에 살다싶이해서요!!
저도 맞팔했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춘천 멋지죵 ~~잘다녀오셧나요 사진도 많이찍고 ~

네 춘천 좋았습니다 사진도 많이 담아왔구요!!
역시나 엄청 춥더라구요!!^^

춘천은 날씨가 어떤가요? 요즘 너무 추워요ㅜㅜ
팔로우 하고 갑니당^^

카페보구 왔어요 !!ㅎㅎ 맞팔하구 소통하며 지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104.40
ETH 3148.52
USDT 1.00
SBD 4.25